‘손흥민’ 한글 이름 새긴 한정판 축구화 출시 ‘亞 선수 최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31)의 한글 이름을 새긴 한정판 축구화가 나왔다.
아디다스는 18일 손흥민과 함께한 15년의 시간을 기념하는 특별 한정판 축구화 '손흥민 팩(HMS PACK)'을 출시했다고 알렸다.
이 축구화는 2008년부터 15년 동안 손흥민이 성장하고 빛났던 순간들을 담아 팬들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또 아디다스는 한정판 축구화 출시를 기념해 애니메이션 영상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31)의 한글 이름을 새긴 한정판 축구화가 나왔다. 아시아 선수로는 최초다.
아디다스는 18일 손흥민과 함께한 15년의 시간을 기념하는 특별 한정판 축구화 '손흥민 팩(HMS PACK)'을 출시했다고 알렸다.
그동안 아디다스는 리오넬 메시, 데이비드 베컴, 지네딘 지단 등 세계적인 선수들의 한정판 축구화를 선보였다.
이 축구화는 2008년부터 15년 동안 손흥민이 성장하고 빛났던 순간들을 담아 팬들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활력이 넘치는 서울의 야경에서 영감을 받은 강렬한 형광 노랑, 분홍, 보라 네온컬러가 전면에 적용됐고, 측면에는 손흥민의 이름이 한글로 새겨져 특별함을 더했다.
또 아디다스는 한정판 축구화 출시를 기념해 애니메이션 영상도 선보인다. 여기에는 2010년 함부르크(독일)에서 터트린 데뷔 골을 비롯해 2020년 푸스카스상을 수상한 번리전의 원더골, 지난해 골든부츠상 수상,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벗어 던진 마스크 투혼 등의 순간이 담겼다.
이번 '손흥민 팩'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축구 전문 매장 등을 통해 출시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코 재수술 마친 후…한층 청순한 분위기 [DA★]
- ‘34kg 감량’ 유재환, 요요로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 “115kg까지…” (프리한 닥터)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해도 혼인신고 NO, 아무도 못 믿어” (고소한 남녀)
- 추자현♥우효광 폭풍성장 아들 공개→불륜설 심경 고백 (동상이몽2)
- 송가인, 금잔디와 데스매치 후 “굉장히 열 받아” (‘화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