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 기자의 마켓ON]신보, 베이컨 생산·유통업체 베이컨리얼리즘에 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용보증기금이 베이컨 생산·유통업체 베이컨리얼리즘에 약 5억 원을 투자한다.
2017년 설립된 베이컨리얼리즘은 투자금을 연구개발(R&D) 및 마케팅, 시설투자(CAPEX), 인력 채용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베이컨리얼리즘은 추석, 설 등 명절 매출에 힘입어 재구매율이 35%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이 회사는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공장을 갖고 있으며 서울 망원동, 성수동, 압구정동 등에 매장을 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용보증기금이 베이컨 생산·유통업체 베이컨리얼리즘에 약 5억 원을 투자한다. 2017년 설립된 베이컨리얼리즘은 투자금을 연구개발(R&D) 및 마케팅, 시설투자(CAPEX), 인력 채용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신보가 이 회사에 투자하기로 한 것은 최근 글로벌 가공육 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캠핑인구 증가로 육류 소비가 늘고 있어서다. 베이컨리얼리즘은 추석, 설 등 명절 매출에 힘입어 재구매율이 35%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이 회사는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공장을 갖고 있으며 서울 망원동, 성수동, 압구정동 등에 매장을 열 예정이다.
이호기자 number2@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尹 “이권·부패카르텔 보조금 전부 폐지…수해복구에 투입”
- “손 놓으세요” 말에도 끝까지 버텨…3명 구한 오송 지하차도 의인
- 이근 “사람 살리려 우크라 갔다” 호소…검찰, 징역 1년 6개월 구형
- “군인들 양꼬치값 40만 원 낸 손님…7년 넘게 가게 했지만 처음”
- ‘아버지뻘’ 택시기사 폭행한 20대 해군 중사…“강력 처벌” 공분 [e글e글]
- [속보]검찰, ‘50억 클럽’ 박영수 딸·아내 주거지 압수수색
- ‘견인차 길막’ 논란에 원희룡 “사실과 다르다…유감”
- 홍준표 “대구 수해 없어 골프 쳤다”…與 “적반하장” 비판
- 대통령실, ‘김건희 명품 쇼핑’ 질문에 “정쟁 소지 있어…언급 않겠다”
- 물폭탄 쏟아졌는데…“무슨 천재지변?” 환불 거절한 펜션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