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위, '장애인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시청자미디어재단과 함께 '2023년 장애인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이하 공모전)을 개최하며, 오는 9월 19일까지 콘텐츠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되는 공모전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동행하는 미디어 세상"을 슬로건으로, 작품상 3개 분야(△장애(인) 주제 △장애인방송 주제 △장애인 제작)와 숏폼 영상을 시상하는 특별상 분야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시청자미디어재단과 함께 '2023년 장애인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이하 공모전)을 개최하며, 오는 9월 19일까지 콘텐츠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되는 공모전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동행하는 미디어 세상”을 슬로건으로, 작품상 3개 분야(△장애(인) 주제 △장애인방송 주제 △장애인 제작)와 숏폼 영상을 시상하는 특별상 분야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에는 국민 누구나 재단 누리집을 통해 출품할 수 있다. 출품작 중 창의·도전성, 연출·기획력, 제작 완성도가 뛰어난 15점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일반 국민도 재단 누리집 또는 국민생각함에 접속해 투표를 통해 심사에 참여할 수 있다.
시상식은 세계 장애인의 날(12월 3일)을 기념한 장애공감주간에 진행한다. 수상작은 국민들의 장애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온·오프라인 홍보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김효재 방통위 위원장 직무대행은 “이번 공모전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미디어를 중심으로 소통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국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로 우수한 콘텐츠가 발굴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권혜미 기자 hyemi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디지털 홍수 경보시스템 또 주문…1년간 4번째 공개 지시
- 포스코, IT시스템 통합…계열사 시너지 높인다
- 카카오페이, 재해 대응체계 대폭 손질 “핀테크 최고 수준”
- 스피드테스트 “갤럭시 다운로드 속도, 아이폰보다 빠르다”
- [에듀플러스-진학 정했니?]진로·학과 가이드③한의예과, “화학·생명과학·한문 과목 중요…고
- [에듀플러스 초·중 이공계 교육]<6>초·중 영재교육원 “이공계 우수인재, 초등5~중1때 결정…의
- 애플페이 아멕스 결제 지원
- 3주 남은 KT CEO 레이스, 28일 숏리스트 압축 유력
- 비젠트로, 창립 12주년 기념식 개최…
- 중고거래 플랫폼, 소금 거래 모니터링…'원전 오염수' 불확실 정보 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