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코스메틱-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MOU 체결하고 '더다이어트 0313'브랜딩&해외진출 활성화한다

2023. 7. 18. 10: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퀀텀코스메틱(대표 유민호)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와 아시아시장의 '더 다이어트 0313(The Diet 0313)' 브랜딩과 해외 진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지난 17년간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패션·뷰티 관련 산업이 함께 하는 행사로 아시아 25개국이 참여하여 국가간 문화 산업 교류를 통해 모델 및 관련 산업의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으로 그 역할을 인정 받고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행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념촬영 중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양의식 회장, 퀀텀코스메틱 유민호 대표

퀀텀코스메틱(대표 유민호)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와 아시아시장의 ‘더 다이어트 0313(The Diet 0313)’ 브랜딩과 해외 진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퀀텀코스메틱이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화장품 브랜드인 ‘더 다이어트 0313(The Diet 0313)’은 ‘거품은 빼고 효능은 높이고’라는 슬로건에 부합한 첫 라인이다. 화장품 종류, 패키지, 유통단계 등의 거품은 빼고 식약처에 등록된 23,000여개 성분 중 인공지능 챗 GPT가 추천한 세계 최고의 미백, 주름, 보습,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주 원료로 한 인공지능 초이스 퍼펙트 케어 3종 세트로 탄생한 브랜드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세계적인 뷰티 강국인 한국의 제품과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아시아 네트웍과 컨텐츠를 활용, 글로벌 마케팅 뿐만 아니라 지속적 성장이 가능한 새로운 제품 생산, 공동 프로젝트 개발 등 적극적이고 다양한 활동에 협력키로 했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지난 17년간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패션·뷰티 관련 산업이 함께 하는 행사로 아시아 25개국이 참여하여 국가간 문화 산업 교류를 통해 모델 및 관련 산업의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으로 그 역할을 인정 받고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행사다. 오는 11월 3일~5일까지 진행되는 18번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