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새로운 베이블레이드 시대 선포…'베이블레이드X' 11월 국내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실업의 글로벌 배틀 완구 '베이블레이드'의 4세대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에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을 통해 공개된 4세대 시리즈는 '베이블레이드X'다.
한편, ㈜영실업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을 통해 '베이블레이드X' 쇼케이스와 더불어 '또봇', '시크릿쥬쥬', '콩순이' 등의 강력한 제품 파워와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실업의 글로벌 배틀 완구 ‘베이블레이드’의 4세대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을 통해 공개됐다.
‘베이블레이드’는 팽이의 빠른 스피드와 회전력, 다양한 조합을 통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플레이 모드를 갖춰 유니크한 매력을 자랑한다. 베이 열풍에 잇따라 품절 대란은 물론, 실제 배틀을 통해 챔피언 자리를 겨루는 챔피언십 대회가 국내, 아시아 및 세계 대회로 확장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해왔다.
이번에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을 통해 공개된 4세대 시리즈는 ‘베이블레이드X’다. ㈜영실업은 7월 15일, 쇼케이스를 열고 소비자들에게 사전 체험 기회와 이벤트를 제공하는 등 새로운 베이블레이드 시대의 시작을 알렸다.
쇼케이스 현장에서는 애니메이션 티저 영상 및 제품 라인업 공개,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소비자 간의 이벤트 매치, 퀴즈 게임 등 흥미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으며, 관람객들은 폭발적인 현장 반응과 새로운 시리즈에 대한 기대를 보였다.
하반기에 론칭을 앞둔 ‘베이블레이드X’는 초가속 스피드의 기믹이 탑재되어 역대 최고의 속도감과 동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플레이어의 슈팅 방법이나 기어 조합 등에 따라 한층 다채로운 재미를 얻을 수 있는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 오프라인 플레이는 물론이고 디지털라이징 게임 요소도 기대할 수 있어 전방위적인 놀이 요소도 두루 갖췄다.
‘베이블레이드X’는 오는 11월 국내 공식 론칭할 예정으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내년 봄에는 ‘베이블레이드X’ 애니메이션 공개도 앞두고 있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콘텐츠를 두루 앞세워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영실업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아이들이 베이블레이드X를 통해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포함해 풍성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실업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을 통해 ‘베이블레이드X’ 쇼케이스와 더불어 ‘또봇’, ‘시크릿쥬쥬’, ‘콩순이’ 등의 강력한 제품 파워와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이 2050년 세계 1위"…충격 전망 나왔다
- 소아중환자실 간호사가 아기에게 건넨 말…엄마는 오열했다
- "美 30년 '유령 도시'가 들썩인다"…삼성전자의 '놀라운 힘'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없어서 못 사요" SNS서 난리난 日 맥주…결국 1위 올랐다
- 하루 2잔 넘게 먹었더니…고혈압에 놀라운 효과 [건강!톡]
- '추자현 남편' 우효광 뒤늦은 불륜설 해명 "악의적 편집"
- '우승 상금 20억' 맥킬로이…부상으로 받은 車 뭔가 봤더니
- 송혜교 집 신축 공사 중 철근 낙하…주민 차량 덮쳤다
- 1km 질주 '음주 뺑소니범' 검거 도운 이천수, 감사장 받았다
- 'K레깅스' 인기 심상치 않네…최근 싱가포르서 벌어진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