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엔믹스 탈퇴 후 잘 나가네…단독 뷰티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믹스 출신 지니(JINI)가 참여한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가 함께한 뷰티 화보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린 지니.
이번 화보는 지니에게 가장 잘 어울릴 법한 세 가지 컬러를 중심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지니가 참여한 뷰티 화보와 필름은 엘르 8월호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엔믹스 출신 지니(JINI)가 참여한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가 함께한 뷰티 화보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린 지니. 그는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소화해야 하는 뷰티 화보의 특성상 촬영 시간이 길고 중간 중간 영상 촬영에 인터뷰까지 이어졌지만 열정적으로 임했다고. 매 순간 진정으로 최선을 다하며 밝은 미소를 보이는 지니에게 스텝 모두가 마음을 빼앗겼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는 지니에게 가장 잘 어울릴 법한 세 가지 컬러를 중심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지니의 픽은 러블리한 로지 핑크빛 컬러. 이가운데 코랄 컬러는 지니가 파우더룸에서 나오자마자 스텝들이 환호성을 질렀을 정도로 현장에서 반응이 가장 뜨거웠다고. 예상치 못한 환호에 부끄러워하던 지니는 포토그래퍼가 디렉션을 주자 언제 그랬냐는 듯 쿨한 눈빛과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니가 참여한 뷰티 화보와 필름은 엘르 8월호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지니는 지난해 2월 걸그룹 엔믹스 멤버로 데뷔했으나 그해 12월 돌연 탈퇴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도 해지했다. 올해 3월 인스타그램을 개설, 하루 만에 100만 팔로워를 넘어서 놀라움을 자아냈다. 4월에는 새 소속사 UAP(United Artist Production)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출발을 알렸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코 재수술 마친 후…한층 청순한 분위기 [DA★]
- ‘34kg 감량’ 유재환, 요요로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 “115kg까지…” (프리한 닥터)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해도 혼인신고 NO, 아무도 못 믿어” (고소한 남녀)
- 추자현♥우효광 폭풍성장 아들 공개→불륜설 심경 고백 (동상이몽2)
- 송가인, 금잔디와 데스매치 후 “굉장히 열 받아” (‘화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