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소상공인 맞춤요금제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소상공인 고객의 세분화된 요구에 맞춘 SOHO 전용 요금제 '우리가게 무선인터넷 라이트'와 '캐시노트플러스 인터넷'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우리가게 무선인터넷 라이트는 고객이 매장에 오래 머물지 않고 결제·전화 위주로 인터넷을 사용하는 소상공인을 위한 상품이다.
김현민 LG유플러스 SOHO사업담당(상무)은 "앞으로도 요금제는 물론 소상공인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실행하며 고객 가치를 혁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소상공인 고객의 세분화된 요구에 맞춘 SOHO 전용 요금제 '우리가게 무선인터넷 라이트'와 '캐시노트플러스 인터넷'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우리가게 무선인터넷 라이트는 고객이 매장에 오래 머물지 않고 결제·전화 위주로 인터넷을 사용하는 소상공인을 위한 상품이다. 상품은 △카드결제·인터넷 전화 데이터 무제한 △인터넷 데이터 40MB를 기본 제공한다.
약정 기간은 무약정부터 3년까지 총 4개로 나뉘며, 3년 약정 기준 월 이용요금은 7000원(부가세 별도)이다. 기존의 무선인터넷 상품인 베이직 요금제(2만7500원), 프리미엄 요금제(3만5000원) 보다 70% 이상 저렴하다. 올해말까지 2~3년 약정 가입 고객에게는 2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노트플러스 인터넷 요금제는 매장 인터넷만 가입하면 통합 경영관리 솔루션 '캐시노트 플러스 멤버십'을 제공한다. 캐시노트 멤버십을 이용하면 △매출 추이, 상권 비교 등 매출분석과 △리뷰 모아보기, 방문 고객(신규·재방문) 추이 등 고객 관리 △식자재 할인 쿠폰 증정 등을 제공한다. 7월부터 9월까지 가입자에게는 △인터넷 설치비 면제 △상해보험 3종 무료 제공 △매월 3만원 상당 식자재 쿠폰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금제는 광랜안심(100MB), 기가슬림안심(500MB), 기가안심(1GB) 등 인터넷 데이터 제공량에 따라 세 종류로 나뉘며, 3년 약정 기준 월 이용요금은 각각 2만7000원, 3만5000원, 4만원(VAT 별도)이다.
김현민 LG유플러스 SOHO사업담당(상무)은 “앞으로도 요금제는 물론 소상공인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실행하며 고객 가치를 혁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지성 기자 jisu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일 로톡 사태 판단…리걸테크 분수령
- 르노코리아 첫 국내 생산 전기차, 韓배터리 탑재 나섰다
- 롯데 하반기 VCM 개최…엄숙한 분위기에 사장단 '침묵' 입장
- [4차산업혁명 파워코리아 대전]신한AI
- 대신정보, 1000억 '정보자원 통합' 수주전서 과반 수주
- 이노티움, '엔파우치 프라이버시'로 개인정보 위·수탁 업무 연결고리 보안 허점 메운다
- [에듀플러스, SW중심대학을 만나다]③차호정 연세대 인공지능융합대학장, “전공과 학생 맞춤형
- 62만원에 출고된 1세대 아이폰, 경매서 2억 4000만원에 낙찰
-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피처폰 향수에 토크노믹스 더해 부활
- [IT리더스포럼]배경훈 LG AI연구원장 “생성형 AI 고도화...쓸만한 DB부터 확보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