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스테이션, '컴업스타즈 2023'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머니스테이션(대표 이정일)은 글로벌 스타트업 페스티벌 '컴업'이 선발하는 스타트업인 '컴업스타즈 2023(COMEUP Stars 2023)'에 대상 기업에 뽑혔다고 18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벤처캐피탈·액셀러레이터 등 컴업 하우스의 팀 매칭을 통한 액셀러레이팅에 참여한다.
머니스테이션은 투자 콘텐츠 플랫폼을 운영한다.
머니스테이션 금융 콘텐츠 플랫폼은 투자자들이 투자 정보를 생산하고 공유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스테이션(대표 이정일)은 글로벌 스타트업 페스티벌 '컴업'이 선발하는 스타트업인 '컴업스타즈 2023(COMEUP Stars 2023)'에 대상 기업에 뽑혔다고 18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벤처캐피탈·액셀러레이터 등 컴업 하우스의 팀 매칭을 통한 액셀러레이팅에 참여한다. 오는 8월 예선을 거쳐 11월 8~10일 DDP에서 열리는 컴업 2023 본 행사에 참가를 목표로 한다.
머니스테이션은 투자 콘텐츠 플랫폼을 운영한다. 플랫폼을 통해 금융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머니스테이션 금융 콘텐츠 플랫폼은 투자자들이 투자 정보를 생산하고 공유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직접 투자도 가능하다. 회사는 IBK기업은행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구로' 6기 육성기업이다. 씨엔티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정부가 다 복구해 드리겠다"…가용자원 총동원 지시
- 포스코, IT시스템 통합… 계열사 시너지 높인다
- 카카오페이, 재해 대응체계 대폭 손질 “핀테크 최고 수준”
- 삼진엘앤디, 하노이에서 사무기기 생산 '스타트'
- 현대차 5세대 '싼타페' 베일 벗었다...“H 라이트에 테라스 콘셉트”
- '13년 미제' 美 연쇄살인범, 먹다 버린 피자 꽁다리에 '덜미'
- 러시아-크림반도 잇는 다리서 '폭발음'…“새벽 2차례 공격”
- '건보 빅데이터 분석센터' 열었더니, 연구자 접근성 껑충
- 힘펠 '휴벤', 공기건강 패러다임 주도...연매출 1300억 달성 선봉
- 한컴, 웹오피스 사업 물적분할…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