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이혜영→은지원, 미국편 향한 자신감 "교포 삶 보여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4' MC들이 미국 편을 향한 자신감을 표했다.
MBN 새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4' 측은 18일 MC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은지원 오스틴 강이 시즌4의 MC로 참여하게 되는 소감과 미국 편만의 차별점을 공개했다.
시즌4부터 새 MC로 합류하게 된 은지원과 오스틴 강은 "기존 시즌을 너무 재밌게 봐온 '돌싱글즈'의 찐 팬"이라며 "이번 시즌 역시 현장에서 너무 즐겁게 보고 있다"고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글즈4’ MC들이 미국 편을 향한 자신감을 표했다.
MBN 새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4’ 측은 18일 MC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은지원 오스틴 강이 시즌4의 MC로 참여하게 되는 소감과 미국 편만의 차별점을 공개했다.
‘돌싱글즈4’ 국내에서 미국으로 배경을 옮겨 ‘사랑에 빠지세요’라는 단 하나의 룰 아래, 새로운 인연을 찾아 나선 미국 출신 돌싱남녀들의 과감한 로맨스를 담아낸다. 특히 이번 시즌은 신혼여행의 성지인 멕시코 칸쿤에 ‘돌싱하우스’를 오픈해 더욱 이국적인 풍광으로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미국 편의 차별점에 대해 이혜영은 “이혼 후에도 전 배우자와의 관계가 나쁘지 않은 사람들이 많고, 결혼 생활에 대한 트라우마를 당당하게 극복하는 모습이 매력적”이라며 “미국 땅이 넓은 만큼 ‘장거리 연애’에 대한 부담이 적고, 소요 시간에 대해서도 쿨하게 넘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밝혔다.
유세윤은 “미국에 사는 한국인들이라 그런지 확실히 직접적인 감정 표현을 잘하는 편”이라고 덧붙였다. 이지혜는 “확실히 글로벌 편에 맞춰서 직업들이 어마어마하고, 사이즈가 다르다”라며 “보이는 게 다가 아니라는 이야기를 하고 싶다. 이들의 비주얼에 반전이 있더라”고 귀띔했다.
시즌4부터 새 MC로 합류하게 된 은지원과 오스틴 강은 “기존 시즌을 너무 재밌게 봐온 ‘돌싱글즈’의 찐 팬”이라며 “이번 시즌 역시 현장에서 너무 즐겁게 보고 있다”고 표했다. 더불어 은지원은 “출연진들의 정보가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변하는 상황이 정말 재밌다”고 했고, 오스틴 강은 “성격과 개성이 모두 다른 출연진들의 행동에 감정 이입해, 화면 속에 완전히 빠져들었다”고 미소를 보였다.
눈에 띄는 출연자를 비롯해 시즌4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유세윤은 “깜짝 놀랄 만한 분이 한 분 나온다”는 소식을 전했고, 이지혜는 “마음이 바뀌려는 순간마다 컨디션이 갑자기 안 좋아져서 대시를 거절하는 출연자의 솔직한 모습이 귀여웠다”고 말했다. 이혜영은 “미국 교포들의 삶을 직접적으로 접해볼 기회가 적었는데, 이번 시즌을 통해 그들의 생각과 삶의 과정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더욱 화끈해진 시즌4를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감을 표했다.
제작진은 “미국 편을 위해 새롭게 의기투합한 MC들이 그 어느 때보다도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솔직한 참견을 이어나가고 있다. 각자의 삶의 경험을 바탕으로 공감 요정으로 거듭난 이들의 맹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돌싱글즈4’ 미국 편은 오는 23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현혜선 기자 sunsh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년만 돌아온 '크라임씬 리턴즈', 장진·박지윤·장동민 출연 확정…거대 스케일 예고
- '모녀 싱크로율 최고'…'남남' 전혜진·최수영이 전할 공감·힐링(종합) [SE★현장]
- [현혜선의 시스루] '이번 생도 잘 부탁해' 기억은 쓸쓸하고 사랑은 계속된다
- '홍김동전' 주우재 '유재석 라인 아닌 숙라인, 6년 전부터 강조' [SE★현장]
- 윤승아, 남편 김무열 이어 프레인TPC와 재계약 체결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황민현, 톡 쏘는 케미 예고…커플 스틸 첫 공개
- '추적 60분' 남태현, 마약 중독 심경 고백 '남은 건 5억 빚…식당 알바 예정'
- 1주년 맞은 '홍김동전', 시청률 아쉬움 디딜 끈끈한 멤버 케미(종합) [SE★현장]
-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달빛 아래 로맨틱한 입맞춤…시청률 11.3%
- '브랜딩 인 성수동' 김지은·로몬 캐스팅 확정, 영혼 체인지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