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맞아 국립광주과화관 인기 테마 교육프로그램 한자리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립광주과학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테마형 교육프로그램들로 구성한 '2023 여름방학 특별정기 교육프로그램'이 오는 8월 1일부터 본격 운영된다.
18일 국립광주과학관에 따르면 여름방학 특별 정기교육은 8월 1~25일까지 운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립광주과학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테마형 교육프로그램들로 구성한 ‘2023 여름방학 특별정기 교육프로그램’이 오는 8월 1일부터 본격 운영된다.
18일 국립광주과학관에 따르면 여름방학 특별 정기교육은 8월 1~25일까지 운영된다. 초등학생에게 인기 만점인 ‘창의력 팡팡! 과학교실’을 포함해 올해 신규 개발 프로그램인 ‘맞춤형 반려동물 케어봇’, ‘어린이 닥터탐정 오! 감각’ 등을 새롭게 추가해 교육생들이 보다 다양하고 흥미로운 여름방학 교육을 수강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고경력 과학기술인과 함께하는 ‘모여라~ 지구생물 탐험대’를 통해 교육생들이 직접 과학관 야외 생태숲 및 연못을 탐험하며 지구 생태계와 생물에 대해 탐구하는 프로그램과 고배율 실체현미경을 활용해 선명한 동·식물 세포를 관찰할 수 있는 ‘작은 세상의 비밀’, 사건현장에서 다양한 증거물을 통해 범인을 추리하는 ‘도난사건의 범인을 찾아라’ 등 다양한 창의과학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과학적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전태호 국립광주과학관장직무대리는 “국립광주과학관 방학 특별 프로그램은 벌써 부터 학부모들의 교육 문의가 이어지는 등 관심이 뜨겁다”며 “올해는 더욱 다양하고 알찬 여름방학 특별교육을 준비한 만큼 많은 교육생들이 과학관에서 양질의 프로그램과 함께 의미 있는 방학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억 거절 이효리 11년만에 상업광고…부르는 게 값?
- 송혜교 집 공사하다 철근 떨어져 이웃 주민 차 파손에 결국
- '시럽급여' 없앤다고?…'회사 '실업급여 갑질'이 더 심각해요'
- 영국 해안서 고래 50여마리 '떼죽음'…사회적 유대 때문?
- ''먹튀' 소식만 접했는데'…군인 몰래 40만원 결제한 중년 남성 '훈훈'
- 국가재난상황인데…싸이 '날씨도 완벽' 부적절 후기 논란
- 오송 지하차도 현장서 '방긋'…노란 옷 입은 저 사람 누구지?
- 현역 女의사 중 싸움 가장 잘한다더니…3년만에 프로복싱 韓 챔피언 등극
- 얼빠진 충북도·청주시·흥덕구…'오송 지하차도의 비극'은 인재
- 춘천 산골 마을 일곱째 막둥이 출산…마을 50번째 주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