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크리에이터 미디어대전 in 인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다음 달 4~5일 양일간 송도컨벤시아 전시장에서 '크리에이터 미디어대전 in 인천'을 개최한다.
'크리에이터 미디어대전 in 인천'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인천시가 주최하고 한국전파진흥협회와 인천TP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다.
인천TP 관계자는 "트레져헌터를 비롯해 레페리, 순ENT 등 국내 대표 MCN 소속 크리에이터들은 물론 틱톡커로 불리는 숏폼 크리에이터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다음 달 4~5일 양일간 송도컨벤시아 전시장에서 ‘크리에이터 미디어대전 in 인천’을 개최한다. ‘크리에이터 미디어대전 in 인천’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인천시가 주최하고 한국전파진흥협회와 인천TP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다. 유튜브, 아프리카TV, 트위치, 틱톡 등의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와 팬(구독자), MCN 기업이 직접 만나는 긴밀한 소통의 장이다. 행사장은 쇼케이스, 팬미팅, 참여형 프로그램, 굿즈 스토어, 라이브 방송 등 콘텐츠 카테고리에 따라 구역이 나눠지고, 시간별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들이 준비돼있다. 참관객 사전등록은 다음 달 3일까지 공식 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문화콘텐츠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트레져헌터를 비롯해 레페리, 순ENT 등 국내 대표 MCN 소속 크리에이터들은 물론 틱톡커로 불리는 숏폼 크리에이터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억 거절 이효리 11년만에 상업광고…부르는 게 값?
- 송혜교 집 공사하다 철근 떨어져 이웃 주민 차 파손에 결국
- '시럽급여' 없앤다고?…'회사 '실업급여 갑질'이 더 심각해요'
- 영국 해안서 고래 50여마리 '떼죽음'…사회적 유대 때문?
- ''먹튀' 소식만 접했는데'…군인 몰래 40만원 결제한 중년 남성 '훈훈'
- 국가재난상황인데…싸이 '날씨도 완벽' 부적절 후기 논란
- 오송 지하차도 현장서 '방긋'…노란 옷 입은 저 사람 누구지?
- 현역 女의사 중 싸움 가장 잘한다더니…3년만에 프로복싱 韓 챔피언 등극
- 얼빠진 충북도·청주시·흥덕구…'오송 지하차도의 비극'은 인재
- 춘천 산골 마을 일곱째 막둥이 출산…마을 50번째 주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