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한국은 물난리 났는데 윤 우크라 방문…적절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아래 배너를 누르면 <스토브리그> 라이브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토브리그>
전국에 기록적인 수해가 있었고, 대통령실과 김건희 여사를 둘러싼 각종 논란이 계속 제기되고 있습니다.
대통령실은 앞으로 위기관리를 어떻게 해나가야 할까요? 다양한 논란 중에 가장 먼저 해결해야 할 이슈는 무엇일까요? 스토브리그에서 짚어보겠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아래 배너를 누르면 <스토브리그> 라이브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premium.sbs.co.kr/article/tpdcDTPw0_O ]
지난주 한국 갤럽의 여론조사에 따르면 윤석열 대통령의 국정지지율이 한 주만에 6% 하락했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올 들어 가장 낙폭입니다. 대통령 지지율에는 계속 빨간 등이 켜지고 있습니다. 전국에 기록적인 수해가 있었고, 대통령실과 김건희 여사를 둘러싼 각종 논란이 계속 제기되고 있습니다.
대통령실은 앞으로 위기관리를 어떻게 해나가야 할까요? 다양한 논란 중에 가장 먼저 해결해야 할 이슈는 무엇일까요? 스토브리그에서 짚어보겠습니다.
심영구 기자 so5what@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브스夜]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결혼 7년 차' 여전한 애정 과시…'불륜 의혹'에 솔직한
- 지시 따랐을 뿐인데…버스기사 참변에도 가짜뉴스 퍼져
- "내 마음 받아줘" 50대 스토킹한 30대…신고하자 목 졸랐다
- 셀카 찍으려던 관중과 충돌…투르 드 프랑스 20명 연쇄 추돌
- 조민아 "쥬얼리 시절 3년 넘게 왕따…인간 재떨이였다" 주장
- "폭우 뚫고 배달가란 거냐"…배민 이벤트에 라이더 분노
- 초등학교 인근에 싱크홀 '펑'…같은 동네서 올해만 3번째
- 지하차도 속 의인 있었다…연달아 3명 구한 화물차 기사
- "할머니 괜찮아?" 마지막 통화가 됐다…안타까운 사연들
- "지하차도 통제해달라" 112 신고…경찰, 엉뚱한 곳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