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은♥윤남기, 유튜브 촬영 중 찐 부부싸움 “카메라 꺼”(남다리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2' 출연자 이다은, 윤남기가 유튜브 촬영 중 실제 부부싸움을 했다.
영상 속 이다은, 윤남기는 여름맞이 쇼핑 하울을 선보였다.
그때 이다은은 "너무 맛있더라. 이거는 아몬드 & 그래놀라인데 제가 한 번 까보겠다"며 윤남기 대신 초콜릿 과자봉지를 뜯었다.
윤남기는 "나보고 진행하라고 해놓고 왜 자기가 까. 말을 하는데 왜 계속 옆에서 가로채나. 이걸 자기가 왜 까"라며 서운함을 표했고 도와주려했던 이다은도 마음이 상해 촬영 분위기는 싸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돌싱글즈2' 출연자 이다은, 윤남기가 유튜브 촬영 중 실제 부부싸움을 했다.
7월 1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에는 '리얼 부부 싸움 5초 전...파국의 서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다은, 윤남기는 여름맞이 쇼핑 하울을 선보였다. 윤남기는 한 초콜릿 과자를 소개하며 "저희 동네에 한 마트가 생겼다. 놀러 가보자 해서 갔는데 카트에 이게 들어있더라. 맛있게 생겼다 해서 집에서 먹어봤는데"라고 했다. 그때 이다은은 "너무 맛있더라. 이거는 아몬드 & 그래놀라인데 제가 한 번 까보겠다"며 윤남기 대신 초콜릿 과자봉지를 뜯었다.
윤남기는 "나보고 진행하라고 해놓고 왜 자기가 까. 말을 하는데 왜 계속 옆에서 가로채나. 이걸 자기가 왜 까"라며 서운함을 표했고 도와주려했던 이다은도 마음이 상해 촬영 분위기는 싸해졌다.
윤남기는 굳은 표정으로 촬영을 이어나갔으나 잘 될리 없었다. 분위기가 평소같지 않았기 때문. 이다은은 윤남기의 타박에 "말 가로채지 말라며"라고 했고 윤남기는 "하던대로 하라고 제발 좀"이라고 반응했다. 급기야 이다은은 "(카메라) 꺼"라며 촬영을 중단했다.
이후 두 사람은 화해하고 돌아와 아이템 소개를 이어갔다. 자막을 통해서는 '잉꼬부부도 가끔 싸운답니다'라고 남겼다. (사진='남다리맥' 유튜브 영상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전원일기’ 이상미, 포상휴가서 뽐낸 비키니 자태 “다들 기절했다”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이상미, 母 위한 7000평 럭셔리 테마파크 공개…직접 카페 운영까지 (마이웨이)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식칼 든 父→새벽 야반도주, 류필립 풍자 심형탁 잔혹한 가정사 [스타와치]
- ‘차세찌♥’ 한채아 “결혼 전 대출 막막해, 나 혼자 걱정 힘들어” (쉬는부부)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아무리 싸도 억” 송지효 부모님 통영 여객선 사업 큰 손이었다(런닝맨)[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