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유모바일 "알뜰폰 추천 가입시 기본료 최대 10% 캐시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디어로그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는 7월 말까지 추천을 통해 가입하는 이용자에게 기본 요금의 최대 10%를 포인트로 캐시백 받을 수 있는 결합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3인 가족 중 한 명이 U+유모바일을 가입한 후 배우자와 자녀를 추천을 통해 가입시킬 경우 전체 가족이 6개월간 월 기본 요금의 1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미디어로그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는 7월 말까지 추천을 통해 가입하는 이용자에게 기본 요금의 최대 10%를 포인트로 캐시백 받을 수 있는 결합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U+유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천 건당 1만 포인트를 무제한 적립 받는다. 가족이나 친구가 가입을 유지하는 동안 사용하는 기본 요금의 1%를 최대 24개월간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7월에는 추천 가입 혜택 외에도 결합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추천을 통해 가족 또는 친구 1명을 가입시킬 경우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 기본 요금의 5%를 포인트로 돌려받는다. 2명 이상 가입시킬 경우 10%를 돌려받을 수 있다.
3인 가족 중 한 명이 U+유모바일을 가입한 후 배우자와 자녀를 추천을 통해 가입시킬 경우 전체 가족이 6개월간 월 기본 요금의 1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청구 요금 납부에 사용할 수 있다. 유모바일 마켓이나 포인트파크에서 모바일 상품권 구매 등에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조용민 미디어로그 MVNO사업담당은 "기존 고객의 추천을 통해 신규 가입하는 고객의 비중이 높은 만큼 U+유모바일에 보내주시는 고객분들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이번 결합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주변에 알뜰폰 가입을 고민하는 지인이 있다면 이번 달 말까지 제공되는 결합 혜택을 함께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뜰폰 시장 활성화하겠다"는 尹 정부…"이통사 영향력 과도" 맹공 [IT돋보기]
- 금융권 알뜰폰 진출 허용에 "금산분리 위반, 충격적" 지적
- '알뜰폰 1천400만명 시대' 도래했지만…이통 자회사는 '쓴웃음' [IT돋보기]
- '5G 28㎓ 전국·권역별 할당' 두고 의견 분분…"28㎓ 활성화 기대" vs "알뜰폰 꼴날라"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