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휴포족’ 겨냥 신제품 4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70주년을 맞은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속되는 고물가 등으로 휴가를 미루거나 포기하는 일명 '휴포족'을 겨냥한 신제품 '그랩 어 바이트'(GRAB A BITE) 4종을 출시했다.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그랩 어 바이트 4종 구매 시 적립금 7%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올해 70주년을 맞은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속되는 고물가 등으로 휴가를 미루거나 포기하는 일명 ‘휴포족’을 겨냥한 신제품 ‘그랩 어 바이트’(GRAB A BITE) 4종을 출시했다.
그랩 어 바이트는 Grab(붙잡다)과 Bite(작고 가벼운 음식)를 합친 표현으로 간단히 식사를 즐기는 것을 의미한다.
한 끼 식사로 가볍게 즐길 수 스낵 어묵 시리즈로 ▲그랩 어 바이트 바삭칩 ▲그랩 어 바이트 크리스피볼 2종 ▲그랩 어 바이트 야미볼 비엔나 등 총 4종으로 구성됐 있다.
이 제품은 삼진어묵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에서 구입 가능하다.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그랩 어 바이트 4종 구매 시 적립금 7%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김태성 삼진어묵 CX본부 본부장은 “휴가 시즌을 맞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 어묵을 출시했다”면서 “그랩 어 바이트 바삭칩은 고단백의 영양 간식으로 어포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일 날씨] 급격히 추워지는 날씨…아침 최저 -5도
- "삼성전자 이사회, 연내 10조원 자사주 소각..밸류업 결의해야"
- 평창휴게소 주차 차량서 화재…부사관 일가족이 진화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 이어 상가 보유…시세차익만 678억
- 트럼프, UFC 경기장에 깜짝 등장해 2만 관객 환호
- 20대 5명 중 2명 "결혼 안해도 출산 가능"
- 책무구조도 제출 무색…우리은행 또 금융사고
- LG전자·협력사, 위기 대응 위해 맞손…"경각심 갖고 혁신 속도"
- LG그룹 7개 계열사, 지난해 탄소 425만 톤 규모 감축
- 20대 여성 따라다니며 "성매매" 요구한 60대에 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