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아너스K·솔라고CC 한장상 인비테이셔널’ 홀인원 협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다코리아는 KPGA 코리안투어 '아너스K·솔라고CC 한장상 인비테이셔널'에 오딧세이를 홀인원 상품으로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대회 12번 홀(Par3)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최초 선수에게 오딧세이를 홀인원 상품으로 지급, 대회 기간에 해당 차량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는 내달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충남 태안에 위치한 솔라고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다. 혼다코리아는 대회 12번 홀(Par3)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최초 선수에게 오딧세이를 홀인원 상품으로 지급, 대회 기간에 해당 차량을 전시할 예정이다.
혼다 오딧세이는 가족의 안전, 편의는 물론 운전의 즐거움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미니밴이다. 차세대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혼다 센싱을 탑재하고, IIHS 탑 세이프티 픽+를 획득하는 등 동급 최고의 안전 성능을 자랑한다. 폴딩 기능이 탑재된 2열 캡틴 시트와 2열 매직 슬라이드 시트로 다양한 승차공간을 연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동급 최대 적재 공간으로 골프, 캠핑 등 다양한 레저 활동에 안성맞춤이다. 파워트레인은 3.5리터 직분사 i-VTEC 엔진이 탑재돼 최대출력 284마력, 최대토크 36.2kg·m의 강력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가변 실린더 제어 시스템과 전자제어식 10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출력, 토크, 연비를 효율적으로 구현한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차량 후원을 통해 대회를 한층 풍성하게 하고, 국내 골프 팬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혼다코리아는 브랜드 가치와 매력을 전달할 수 있는 문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군인들 양꼬치값 40만 원 낸 손님…7년 넘게 가게 했지만 처음”
- 이근 “사람 살리려 우크라 갔다” 호소…검찰, 징역 1년 6개월 구형
- “손 놓으세요” 말에도 끝까지 버텨…3명 구한 오송 지하차도 의인
- 대통령실, ‘김건희 명품 쇼핑’ 질문에 “정쟁 소지 있어…언급 않겠다”
- ‘견인차 길막’ 논란에 원희룡 “사실과 다르다…유감”
- 광주 아파트서 생후 7개월 아기 숨진 채 발견…30대 친모 중태
- “중환자실 스트레스 풀려다…” 프로복싱 챔프된 대학병원 女의사
- ‘19금 퍼포먼스’ 논란 화사 “고소당한 것보다 더 걱정은”
- 4호 태풍 ‘탈림’ 발생…韓 장마전선에 영향 미칠까
- “오송 지하차도 참사前 112신고 2차례 있었다”…감찰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