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비긴’ 첫 콘셉트 포토...‘무르익은 남성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첫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한편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어느 공연장의 좌석에 앉아 어딘가를 응시하는 인피니트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인피니트는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차분한 톤의 캐주얼 슈트로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멤버들의 치명적인 비주얼을 클로즈업한 개인 콘셉트 포토도 공개됐다. 인피니트는 자연스러운 포즈와 섹시한 눈빛, 더 강렬해진 카리스마로 무르익은 남성미를 뽐냈다. 여섯 멤버의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비주얼 시너지가 새 앨범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인피니트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뉴 이모션스(New Emotions)’로, 가요계 ‘히트 메이커’ 라이언전(Ryan Jhun)의 작품이다. 인피니트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 앨범명 ‘비긴’에 이어 ‘새로운 감정’을 의미하는 ‘뉴 이모션스’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26일 컴백’ 소유, 대체불가 서머퀸
- 감독 정우성의 ‘보호자’, 해외 153개국 선판매[공식]
- ‘유괴의 날’ 윤계상X유나, 어설픈 유괴범과 11살 소녀의 공조?
- ‘돌싱글즈4’ 미국 편 23일 첫방…유세윤 “깜짝 놀랄 분 나온다”
- 이찬원, 8월부터 후속곡 ‘트위스트고고’ 활동
- ‘미션 임파서블7’ 6일 연속 1위 독주[MK박스오피스]
- ‘가슴이 뛴다’ 옥택연 윤소희 구했다...강렬 엔딩
- 아리아나 그란데, 결혼 2년 만 이혼설…결혼반지 ‘실종’
- 한소희, 루게릭 환우 위해 1000만원 기부
- 정우성 감독 첫 장편 영화 ‘보호자’, 해외 153개국 선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