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도 한국 화장품 인기" 애경산업, 아마존서 상반기 매출 58% 증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경산업이 미국 전자상거래 쇼핑몰인 아마존(Amazon)에서 올해 상반기(1~6月) 지난해 동기 대비 내부 매출액이 58%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현지 수요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통해 아마존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얻었다.
이 밖에도 애경산업은 아마존 재팬에서 지난해 상반기 대비 내부 매출액이 약 5배 증가하며 긍정적인 성과를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애경산업이 미국 전자상거래 쇼핑몰인 아마존(Amazon)에서 올해 상반기(1~6月) 지난해 동기 대비 내부 매출액이 58%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현지 수요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통해 아마존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얻었다. 특히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글로벌 소비자의 피부톤에 맞춰 브랜드 베스트 셀러인 ‘에센스 커버 팩트’의 딥 컬러톤 31호 미디움 탠(Medium Tan)을 새롭게 선보였다.
‘LUNA(루나)’ 역시 브랜드 대표 제품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밝은 컬러톤 0.5호 포슬린(Porcelain)과 0.7호 아이보리(Ivoy) 컬러를 선보이며 현지 시장 공략을 강화했다.
애경산업은 지난 7월 11일~12일 양일간 진행된 美 아마존 ‘프라임데이’(Prime Day) 행사에서도 직전 30일 평균 대비 일 평균 행사 매출이 약 11배 증가했으며, TOP100 랭킹에서도 긍정적인 순위를 달성했다.
AGE20’s의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는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65위권 순위에 들었으며, 루나의 ‘롱래스팅 팁 컨실러’와 ‘세팅 픽서’는 컨실러 및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카테고리에서 각 49위, 79위에 들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 밖에도 애경산업은 아마존 재팬에서 지난해 상반기 대비 내부 매출액이 약 5배 증가하며 긍정적인 성과를 달성했다. 아마존 재팬에서 진행된 프라임데이에서도 AGE20’s의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가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6위를 기록하며 일본 내에서 브랜드 인지도 확산의 발판을 마련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올해 9월에는 미국 현지 시장에 맞는 신규 베이스 컬러를 추가로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아마존을 통해 미국과 일본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포트폴리오 확대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찬바람 분다…"고령층, 코로나19 백신 맞으세요" 질병청
- [내일날씨] "출근길, 패딩 꺼낼 만"…아침 '영하 5도'까지 뚝 떨어져
- [속보] 김혜경, '선거법 위반'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불복해 항소
- 대구공항서 "생리대까지 벗으라" 몸수색…알고보니 마약탐지 장비 오류
- ""태권도장, 애 낳았다며 웃어…우리 애는 죽었는데"…CCTV에 모친 '오열'
- 아일릿 소속사, 민희진 '뉴진스 카피' 주장에 20억 손배소…내년 첫 재판
- [속보] 롯데그룹 "위기설 사실무근…루머 유포자에 법적조치 검토"
- 동덕여대, 농성 피해사례 모은다…총학 "공학 전환 투표 실시"
- 대한전선, 충남 당진에 해저케이블 2공장 신설…"총 1조원 규모"
- 텔레칩스 이장규 대표 "차량용 종합 반도체 기업으로 성장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