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이제 아멕스 카드로 애플페이 결제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카드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이하 아멕스) 카드로 애플페이를 이용할 수 있다고 18일 밝혔다.
대상 카드는 현대카드가 발급한 모든 아멕스 브랜드 카드로, 아멕스 센츄리온 디자인 카드 3종(플래티넘, 골드, 그린)과 블루박스라인(BBL)의 개인 고객 및 개인명의 법인카드 고객들도 이제 애플페이로 쉽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상 카드는 현대카드가 발급한 모든 아멕스 브랜드 카드로, 아멕스 센츄리온 디자인 카드 3종(플래티넘, 골드, 그린)과 블루박스라인(BBL)의 개인 고객 및 개인명의 법인카드 고객들도 이제 애플페이로 쉽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
아멕스 카드로 애플페이 결제 가능한 가맹점은 스타벅스, 현대백화점,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를 포함한 97개 오프라인 브랜드와 23개 온라인 브랜드이다. 애플페이 가맹점 중 일부 브랜드의 경우 내부 사정으로 아직 아멕스 카드의 애플페이 결제를 지원하지 않으나, 향후 순차적으로 결제 가능 가맹점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아멕스 카드를 애플페이에 설정하면 해외에서도 국내에서와 동일한 방식으로 아멕스 가맹점 어디에서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날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도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애플페이 아멕스 지원 소식을 전했다. 정 부회장은 “오늘부터 현대카드 발행의 아멕스가 애플페이와 연동된다”며 “상반기 내 연동을 위해 아멕스와 현대카드가 최선을 다했으나 늦어진 점 깊은 양해 구한다”고 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는 고객들의 애플페이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현대카드 고객이 좀 더 다양한 카드로 편리하게 애플페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공식 참여 브랜드 또한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두리 (duri2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말 10원 때문인가"…82세 할머니, 왜 농약사이다 건넸나[그해 오늘]
- [단독]고객 돈으로 부동산 투자한 하이패스 선불 충전업체
- "'짧게'라고 말한 건"...원희룡, '견인차 길막' 논란 반박
- 中에 '물폭탄' 쏟아붓는 태풍 '탈림'…한반도 영향은?
- “계약 해지됐는데” 송도 호텔 무단 영업…뒷짐 진 iH
- “온대도 말려야지” 심각한 호우에도 ‘환불 불가’ 외친 펜션
- ‘동상이몽2’ 우효광, 불륜설 직접 해명 “♥추자현에 미안, 악의적 편집”
- [단독]기준 달성 실패한 뮤직카우…규제 샌드박스 적용도 유보
- ‘2650’ 연고점 뚫을 테마주 경쟁…2차전지 더 오른다?
- “최대 400% 노린다”…뜨거운 IPO 흥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