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2023 지란지교시큐리티 파트너 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지난 14일 판교 신사옥에서 '2023 지란지교시큐리티 파트너 데이'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란지교시큐리티와 긴밀히 협력해 온 파트너사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상호 교류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는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는 정보 보안 시장의 성장기회로 이어지고 있다"며 "시장의 기회를 놓치지 않고 사업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지난 14일 판교 신사옥에서 ‘2023 지란지교시큐리티 파트너 데이’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란지교시큐리티와 긴밀히 협력해 온 파트너사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상호 교류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성공적인 비즈니스 협력을 위해 고객 군 별 보안 요구사항에 대응할 수 있는 맞춤 솔루션 및 영업 전략을 공유했다. ‘공공 컴플라이언스 대비 전략’을 주제로 첨부파일 악성코드 대응을 위한 ‘새니톡스’, 해킹 메일 모의 훈련을 위한 ‘머드픽스’를 소개했다. 이어 ‘성공 사례로 보는 기업 보안 전략’을 주제로 기업 문서 자산 관리를 위한 ‘다큐원’, 법인 단말관리를 위한 ‘모바일키퍼’를 소개했다. 또한 올해 상반기 출시한 클라우드 이메일 통합 보안 솔루션인 ‘클라우드 메일게이트’를 선보이며 클라우드 사업 강화를 강조했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는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는 정보 보안 시장의 성장기회로 이어지고 있다”며 “시장의 기회를 놓치지 않고 사업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파트너사들과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파트너 협업 전략을 고도화하고 탄탄한 파트너십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