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즈상’ 허준이 교수 초청…호암재단, 내달 초 청소년 강연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 호암재단이 내달 1~3일 온·오프라인으로 청소년을 위한 지식공유 강연회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온라인과 현장 강연은 이벤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현장 참여 신청은 오는 21일까지만 가능하다.
김황식 삼성 호암재단 이사장은 "이번 강연회가 빠른 사회 변화와 입시 경쟁으로 지친 청소년의 학습 동기와 진로 설계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흘간 수학·코딩·AI·인문지식 총망라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삼성 호암재단이 내달 1~3일 온·오프라인으로 청소년을 위한 지식공유 강연회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 ‘펀 앤 런(Fun&Learn), 2023 서머 쿨 토크 페스티벌’에는 필즈상 수상자인 허준이 프린스턴대 교수를 비롯해 이순칠 한국연구재단 양자기술단장, 오혜연 한국과학기술원(KAIST) 교수, 김헌 서울대 인문학연구소 교수, 정광훈 매사추세츠공대(MIT) 교수 등이 강연자로 나선다.
온라인과 현장 강연은 이벤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현장 참여 신청은 오는 21일까지만 가능하다. 현장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자는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김황식 삼성 호암재단 이사장은 “이번 강연회가 빠른 사회 변화와 입시 경쟁으로 지친 청소년의 학습 동기와 진로 설계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저임금 1만620원vs9795원…격차 10원 줄이고 심의 막바지로(상보)
- 불난 차 들어가 운전자 구한 시민…경찰, 감사장 수여
- "물고기 잡는다"며 아파트 6층에 새총 '퍽'...외국인 2명 검거
- 동성 연인 집에서 흉기 휘두른 20대…그들은 왜
- 진구 측 "600억 맘카페 사기 A씨와 금전적 거래 無" [공식]
- "안 만나주면 남편 찾아간다"..스토킹으로 드러난 불륜[사랑과전쟁]
- [단독]김동관 부회장 약속 지켰다…한화오션 연봉 1000만원 인상
- '유아인 공범' 유튜버 "구독자 실망 안 시켜"...누리꾼 "복귀 예고냐"
- "바다 빠트린 아내에 돌 던져 살해"...모습 드러낸 두 얼굴의 남편
- LG家 상속분쟁 시작…구광모 "합의했다" vs 세모녀 "유언장 있는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