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 몰래 혼술하러간 미자, 합석에 술값 계산 권유까지(미자네주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미자가 혼술하러 나갔다가 주민들과 합석했다.
7월 1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미자네주막'에는 '밤늦게 남편 몰래 혼술하러 나왔다가.. (ft. 일이 점점 커지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미자는 "지금 남편이 잠들었다. 현재 시각 밤 11시인데 몰래 한 잔 하러 가보겠다"며 한 술집을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개그우먼 미자가 혼술하러 나갔다가 주민들과 합석했다.
7월 1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미자네주막'에는 '밤늦게 남편 몰래 혼술하러 나왔다가.. (ft. 일이 점점 커지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미자는 "지금 남편이 잠들었다. 현재 시각 밤 11시인데 몰래 한 잔 하러 가보겠다"며 한 술집을 찾았다. 도착하자마자 술집의 손님들은 미자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한 손님은 미자와 어깨동무하며 사진을 찍었고 또 다른 손님은 "제가 술값을 내줘도 되냐"고 제안했다. 이에 미자는 손사래를 치며 사양했다.
이후 한 할머니 손님은 "혼자 먹으니까 외롭겠다. 내가 동반해줄까?"라고 제안했고 미자의 "괜찮다"는 답변에도 술잔을 들고와 "한 잔 달라"며 합석했다. 할머니 손님은 "사진도 찍어줘서 고맙다. 사랑해"라고 취중 애정표현을 하며 "내가 어제 '동치미'에서 봤다. 너무 예쁘고 아름답다"고 전했다.
미자는 할머니 손님이 떠나자 "남편도 자니까 조용히 나와서 혼자 먹으려고 했는데 사장님들이 친절해서 어쩌다보니 이렇게 됐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하지만 가게 사장, 동네 통장과의 합석까지 이뤄졌다. 가게 사장은 "2세는 언제쯤 낳을 거냐. 이제 준비해야지"라며 출산 계획을 물었고 동네 통장까지 합세해 동네 발전을 위한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 장광, 정성애의 딸인 미자는 지난해 4월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했다. (사진='미자네주막' 유튜브 영상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전원일기’ 이상미, 포상휴가서 뽐낸 비키니 자태 “다들 기절했다”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이상미, 母 위한 7000평 럭셔리 테마파크 공개…직접 카페 운영까지 (마이웨이)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식칼 든 父→새벽 야반도주, 류필립 풍자 심형탁 잔혹한 가정사 [스타와치]
- ‘차세찌♥’ 한채아 “결혼 전 대출 막막해, 나 혼자 걱정 힘들어” (쉬는부부)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아무리 싸도 억” 송지효 부모님 통영 여객선 사업 큰 손이었다(런닝맨)[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