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4년 만에 팬미팅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효신이 4년 만에 팬미팅을 연다.
18일 소속사 허비그하로에 따르면 박효신은 오는 9월 9~10일 양일간 부천종합운동장에서 공식 팬클럽 '소울트리' 팬미팅 '박효신 STPD 2023 고잉 홈'(박효신 STPD 2023 GOING HOME)을 개최한다.
박효신이 팬미팅을 개최하는 것은 2019년 이후 4년 만이다.
공식 SNS 채널에는 미끄럼틀에 앉아 얼굴을 가리고 있는 박효신의 모습을 담은 팬미팅 포스터를 게재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소속사 허비그하로에 따르면 박효신은 오는 9월 9~10일 양일간 부천종합운동장에서 공식 팬클럽 ‘소울트리’ 팬미팅 ‘박효신 STPD 2023 고잉 홈’(박효신 STPD 2023 GOING HOME)을 개최한다.
박효신이 팬미팅을 개최하는 것은 2019년 이후 4년 만이다. 소속사는 “페스티벌을 방불케하는 대규모 형식으로 팬미팅을 진행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공식 SNS 채널에는 미끄럼틀에 앉아 얼굴을 가리고 있는 박효신의 모습을 담은 팬미팅 포스터를 게재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번 팬미팅 티켓 오픈 관련 공지사항은 소속사 공식 SNS 채널과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말 10원 때문인가"…82세 할머니, 왜 농약사이다 건넸나[그해 오늘]
- [단독]고객 돈으로 부동산 투자한 하이패스 선불 충전업체
- "'짧게'라고 말한 건"...원희룡, '견인차 길막' 논란 반박
- 中에 '물폭탄' 쏟아붓는 태풍 '탈림'…한반도 영향은?
- “계약 해지됐는데” 송도 호텔 무단 영업…뒷짐 진 iH
- “온대도 말려야지” 심각한 호우에도 ‘환불 불가’ 외친 펜션
- ‘동상이몽2’ 우효광, 불륜설 직접 해명 “♥추자현에 미안, 악의적 편집”
- [단독]기준 달성 실패한 뮤직카우…규제 샌드박스 적용도 유보
- ‘2650’ 연고점 뚫을 테마주 경쟁…2차전지 더 오른다?
- “최대 400% 노린다”…뜨거운 IPO 흥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