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청량 아닌 호러로 컴백?…'여름이 들려' MV 트레일러 공개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오마이걸이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호러 무비 주인공이 된다.
1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멤버들은 음산한 음악과 함께 의문의 공간 속을 헤매고 있어 호기심을 유발한다. 차 안에서 의문의 존재들에 쫓기는 것은 물론, 평온한 일상을 보내던 이들이 무언가를 발견하고 깜짝 놀라며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멤버들은 포스터 속 실험실을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섬뜩한 미소를 짓고 있는 광대를 마주하며 앞으로의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예고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앞서 공개되었던 티저 콘텐츠들로 선보였던 청량한 여름의 분위기와는 달리, 마치 한 편의 호러 영화를 보는 듯한 트레일러 영상으로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는 가장 뜨거우면서도 가장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오마이걸 표 서머 송이다. 사랑하는 이의 목소리가 들려온 순간, 기다렸던 여름이 온 듯한 설렘을 노래한 곡으로 오마이걸만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담았다.
오마이걸의 아홉 번째 미니 앨범 '골든 아워글래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