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이스ㆍ슈케어, 래퍼 지코가 직접 그린 스페셜 에디션 2차 출시

최병태 기자 2023. 7. 18. 08: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스타일러 슈케이스ㆍ슈케어, 예술이 되다… 지코와 함께한 두 번째 스페셜 에디션 공개
- 지코 스페셜 에디션 1차 공개에 이어 2차 한정 출시, 지코만의 스타일 살린 다양한 디테일 ‘눈길’
- 내달 세계적 패션 브랜드 ‘99%IS-‘ 디자이너 바조우와의 콜라보 에디션도 추가 공개 예정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가 래퍼 겸 프로듀서 지코와 콜라보한 두 번째 스페셜 에디션을 최근 선보였다.

지난 7일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이스·슈케어의 두 번째 지코 한정판이 LG 공식 홈페이지와 한정판 리셀 플랫폼 크림에서 공개됐다. 지난 6월 출시된 1차 에디션은 화이트 색상과 알록달록한 일러스트가 돋보였다면 이번 지코 스페셜 에디션2는 시크한 그라파이트 색상이 적용돼 모던하고 힙한 느낌을 자아낸다.

2차 한정판 슈케어에는 지코가 활동하고 있는 힙합 크루 ‘팬시 차일드’에서 영감을 얻은 지코 에디션만의 희소성을 더욱 높였다. 슈케이스에는 지코가 직접 그린 원숭이 일러스트와 시그니처 사인을 각인하고 한정판 넘버링을 새기는 등 개성 있는 요소들을 대거 적용해 특별 한정판임을 강조했다. 오는 19일 오후 8시 LG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 서비스 엘라쇼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지코 에디션에 이어 내달 펑크 스타일 패션 브랜드 99%IS-를 이끄는 디자이너 바조우의 스페셜 에디션도 출시한다. 바조우가 직접 그린 그림과 일러스트를 입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특유의 펑키한 분위기를 인상적으로 표현했다. 한국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새로운 슈라이프를 뽐내는 LG 슈케어·슈케이스에 걸맞은 독보적이면서도 존재감이 넘치는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는 신개념 신발 보관 전시함으로 소장 중인 신발을 마치 예술 작품과 같이 감상할 수 있도록 한다. 케이스 내부는 신발 보관에 최적화 된 55% 이하의 습도가 유지되며 자동차 계기판, 화장품 용기로 쓰이는 소재를 사용해 스크래치 방지 기능이 우수하다. 일상화는 물론 기능성 신발까지 종류와 소재에 따라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LG전자 관계자는 “신발 보관과 관리에 감성을 더하는 LG 슈케이스·슈케어로 색다른 고객 경험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