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서울·부산 이어 대만 공연도 성황리 마무리

박상후 기자 2023. 7. 18. 08: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피크타임' 대만 공연 현장 이미지
'피크타임' 대만 공연이 뜨거운 열기 속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15일 TICC 타이페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JTBC '피크타임(PEAK TIME)' 콘서트 '유어 타임 인 타이페이(YOUR TIME IN TAIPEI)'가 개최됐다.

5월 5~7일 서울 공연·지난달 24~25일 부산 공연에 이어 열린 이번 대만 공연은 56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 전부터 '피크타임' 주역들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대만 공연에서는 우승팀 배너를 비롯해 준우승팀 세븐어스와 몬트(M.O.N.T)까지 세 팀이 함께 했으며 '피크타임' 당시 선보였던 경연곡 및 스페셜 신곡·세 팀의 합동 무대 등 어느 것 하나 버릴 것 없는 풍성한 셋리스트로 매 순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배너·세븐어스·몬트는 각자의 팀 색깔이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무대는 물론, 각양각색의 매력·남다른 팬 서비스로 재미와 설렘을 선사했다. 시종일관 관객들과 소통하고 호흡하며 130분간의 러닝타임을 환희와 감동으로 이끌었다.

대만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서울 앙코르 공연으로 여운을 이어간다.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22~23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서울 앙코르 공연을 확정, 배너·세븐어스·팀 24시·다크비·BAE173·몬트가 출격해 다시 한번 팬들의 관심에 화답할 예정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드래곤 아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