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감성 정조준…펜타곤 후이, ‘웨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펜타곤 후이의 신곡 '웨일(Whale)'이 베일을 벗는다.
후이가 가창에 참여한 '더하기 기억'의 플레이 프로젝트 두 번째 음원 '웨일'이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후이는 탄탄하면서도 섬세한 가창력으로 '웨일'을 다채롭게 표현한다.
한편, 펜타곤 후이가 참여한 '더하기 기억'의 플레이 프로젝트 두 번째 음원 '웨일'은 18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펜타곤 후이의 신곡 ‘웨일(Whale)’이 베일을 벗는다.
후이가 가창에 참여한 ‘더하기 기억’의 플레이 프로젝트 두 번째 음원 ‘웨일’이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웨일’은 시원한 여름밤의 분위기를 표현한 일렉트로팝 장르 아래 청량한 기타 사운드와 서정적인 가사를 담아낸 곡이다. 구간별로 각기 다른 분위기가 펼쳐지는 드라마틱한 곡 전개와 후이의 청량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오랜 기다림 같은 방백 / 밤이 짙은 항해 / 보랏빛 바다를 건너 흘러가듯 / 긴 파도를 넘어 네 곁에 닿는 나” 등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가사가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극대화한다.
후이는 탄탄하면서도 섬세한 가창력으로 ‘웨일’을 다채롭게 표현한다. 그동안 다양한 음악 경연 프로그램은 물론, 각종 드라마 OST에도 참여하며 남다른 음악적 역량과 실력을 입증한 만큼 보컬리스트의 진면목을 보여주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펜타곤 후이가 참여한 ‘더하기 기억’의 플레이 프로젝트 두 번째 음원 ‘웨일’은 18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더하기 기억 프로젝트]
펜타곤 후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