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7개월 임현주 아나, 눈부신 D라인 “작은인간 27주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임현주 아나운서가 아름다운 D라인을 자랑했다.
임현주는 17일 자신의 채널에 만삭화보를 공개했다.
블랙 앤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임현주는 볼록나온 배를 드러내며 행복가득한 미소를 지었다.
임현주는 2013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MBC '뉴스투데이' '경제매거진M' 등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MBC 임현주 아나운서가 아름다운 D라인을 자랑했다.
임현주는 17일 자신의 채널에 만삭화보를 공개했다. 블랙 앤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임현주는 볼록나온 배를 드러내며 행복가득한 미소를 지었다.
그는 “작은 인간 27주차. 인생에 가장 행복하다 느끼는 시간을 지나고 있어요. 동시에 가을이면 인생의 많은 것들이 바뀔 것을 아는지라 폭풍전야 같은, 약간의 초조함이 느껴지기도 해요. 자꾸 책을 사기도 하고 반대로 누워서 아무것도 하지 않으며 고요함을 지나기도 하고요”라며 임신 7개월차 근황을 전했다.
이어 “일월이가 커지면서 자다가 다리에 쥐가 나고 소화 능력과 체력은 현저히 떨어졌지만, 내 몸의 변화는 너무나 신비하고 찬란한 순간이구나 느낍니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임현주는 2013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MBC ‘뉴스투데이’ ‘경제매거진M’ 등을 진행했다.
지난 2월 영국 출신 작가 다니엘 튜더와 결혼했으며 오는 10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안전관리 미흡?” 톱스타A 강남 신축주택 공사장서 대형철근 낙하, BMW 파손돼
-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장병근씨 산사태로 매몰 실종…아내는 사망
- ‘승리와 3차례 열애설’ 유혜원, 결혼은 언제? “때가 된다면.. 언제든 OK”
- 버클리음대생, 韓 대표로 세계 3대 미인대회 ‘2023 미스수프라내셔널’ 출전
- ‘차 한 대 값’ 코 재수술한 고은아 “속에 조직 다 죽고 아무것도 없었다” (방가네) [종합]
- 추자현♥우효광, 불륜설 불식시키는 애정 전선.. 6년이 지나도 여전한 ‘추우 커플’ (동상이몽2)
- “인간 재떨이가 되었던 순간”..‘쥬얼리 출신’ 조민아, 왕따 피해 ‘충격 고백’
- “참 좋다” 김수미, 22년간 한결같은 베푸는 마음.. “천당 가실 것” (회장님네사람들) [종합]
- 나영석 PD “유해진 결혼한다는 여자, 뺨 때려라도 말리겠다”
- 특전사 출신 ‘강철부대 1’ 출연자, 무면허 운전으로 실형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