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초고속 안방컴백…'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출연 확정 [공식]
2023. 7. 18. 08:37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이규한이 초고속 안방컴백을 확정했다.
18일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규한은 케이블채널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로 또 한 번 연기변신에 나선다.
이규한이 출연을 확정 지은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이다. 이규한을 비롯한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이 합세해 몰입도 높은 드라마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극 중 이규한은 차영운(권율)의 친구이자 워커홀릭 검찰청 출입 기자 박기영’ 역을 맡아 새 얼굴을 선보인다. 특종을 잡기 위해 혈안이 돼 언론사 데스크 자리를 마다하고 현장을 뛸 만큼 열정 가득한 기자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한번 꽂히면 목표한 바를 달성하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독종 기자의 기질이 묻어 나와 극 중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이규한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에서 돈과 명예를 모두 지닌 엘리트 치과의사 강도준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 공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에 이규한이 워커홀릭 법조 기자 박기영을 만나 어떤 활약을 펼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된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오는 2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 =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