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가방서 꺼낸 잇템이 편육 '충격'…"신여성은 애착음식 넣고 다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장취업' 신기루가 문화 충격을 안기는 가방 속 데일리템을 공개한다.
오는 19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채널S·KBS Joy 공동 제작 예능 '위장취업' 6회에서는 김민경과 신기루, 홍윤화, 풍자가 김치 명가로 출근해, 장독대 닦기와 열무김치 담그기 등 열일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된장과 사랑에 빠진 4인방의 새참 먹방과 신기루가 가방 속에 챙겨넣는 또 다른 데일리템이 무엇일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위장취업' 신기루가 문화 충격을 안기는 가방 속 데일리템을 공개한다.
오는 19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채널S·KBS Joy 공동 제작 예능 '위장취업' 6회에서는 김민경과 신기루, 홍윤화, 풍자가 김치 명가로 출근해, 장독대 닦기와 열무김치 담그기 등 열일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의 고용주인 한식 명인은 "장독대에 낀 오래된 때를 깨끗이 닦아 달라"고 요청한다. 무려 167개의 장독대를 본 4인방은 "우리가 언제 올 줄 알고 계획하신 거냐"고 볼멘소리를 하지만 이내 호스를 잡고 시원한 물줄기를 쏘아대며 열심히 청소를 한다.
고용주는 예상보다 빠른 작업 속도에 감탄하는 한편, 2019년에 직접 담근 된장과 채소를 새참으로 내온다. 이때 신기루는 갑자기 메고 있던 크로스백에서 무언가를 꺼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는 다름 아닌 밀봉된 편육. 이에 놀란 풍자는 신기루의 가방을 기습 검사하고 "이건 방송용이 아니야"라며 혀를 내두른다. 신기루는 "머릿고기가 휴대하기 편하고 간식으로 딱"이라며 "요즘 신여성들은 가방 속에 애착음식을 넣고 다닌다"고 소신을 밝힌다. 그러자 한식 명인은 "어떻게 편육을 갖고 다녀"라며 문화 충격을 호소하면서도 편육과 된장쌈의 절묘한 조합에 감탄한다.
신기루의 편육까지 더해지자 4인방은 무한 된장쌈 먹방을 이어간다. 급기야 이들은 "선생님, 저희 된장 조금만 더"라고 요청하고, "이거 사가야겠다"고 입을 모은다. 된장과 사랑에 빠진 4인방의 새참 먹방과 신기루가 가방 속에 챙겨넣는 또 다른 데일리템이 무엇일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위장취업'은 이날 오후 8시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