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전소미, 8월 컴백 확정…더 강력해진 '틴프레시 퀸'의 귀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전소미가 또 한번 독보적 틴프레시로 여름 가요계를 강타한다.
이 기세를 몰아 전소미는 정규 앨범 'XOXO'를 발매, 아이튠즈 및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인 QQ뮤직 등에서 1위를 휩쓸며 글로벌한 인기를 모았다.
이번 앨범은 그런 전소미가 2021년 10월 발표한 'XOXO' 이후 1년 10개월 여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전소미가 또 한번 독보적 틴프레시로 여름 가요계를 강타한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전소미는 8월 초 컴백을 확정하고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소미는 지난해 큰 터닝포인트를 맞았다. '덤덤'이 챌린지 열풍이 일어날 정도로 큰 사랑을 받으며 새로운 팬들의 유입을 이끌어냈고, '전소미만의 틴프레시'라는 정체성도 찾았다. 이 기세를 몰아 전소미는 정규 앨범 'XOXO'를 발매, 아이튠즈 및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인 QQ뮤직 등에서 1위를 휩쓸며 글로벌한 인기를 모았다.
Mnet '프로듀스 101', 아이오아이 활동 때부터 보컬, 댄스, 콘셉트 소화력 등 전분야에서 탁월한 실력을 입증해왔던 전소미가 드디어 솔로 가수로서의 꽃을 피우기 시작한 것.
이번 앨범은 그런 전소미가 2021년 10월 발표한 'XOXO' 이후 1년 10개월 여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욱 강력해진 틴프레시로 돌아올 전소미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혼인신고서 깜짝 공개..“저의 ‘보호자’가 되어 주시겠어요?”
- [SC이슈] 조민아 "쥬얼리 왕따, 담배로 고통…난 인간 재떨이" 피해 주장
- “성룡·유덕화, 주윤발 장례식장에 참석”..혼수상태설 돌았던 주윤발,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
- "부모님 여객선 사업" 송지효, 사비로 임금체불 직원 도운 '통 큰 배포' 이유있었네 [SC이슈]
- ‘이혼→커밍아웃’ 류체루, 사무실서 숨진 채 발견..향년 27세
- 포미닛 허가윤, 친오빠 유품 정리하며 오열 "일만 하다 갑자기 떠나, 내 삶도 변해"
- 박나래가 직접 밝힌 전 남친 정체→전 매니저 반박 “경영학과? 오래전 자퇴” 주장
- 故 이재명 성우, '둘리' 고길동 아저씨와 눈물의 이별...오늘(15일) 1주기
- 손민수♥임라라, 쌍둥이 출산 후 대량 출혈..."살인사건 현장 같았다"
- 직장인 대통합 시킨 박나래?…'월급을 달라고 해야준다고? 그게 임금체불' 역풍 조짐[SC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