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달군 권은비, 파격적인 핫 걸 패션 [화보]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가수 권은비가 매혹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는 지난 17일 권은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권은비는 긴 생머리에 톱과 쇼츠, 롱 부츠를 매치한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짙은 메이크업으로 섹시한 무드를 자아낸 권은비는 과감한 의상도 완벽히 소화해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권은비의 화려한 이목구비와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 고급스러운 아우라가 돋보인다.
지난달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에 출연한 권은비는 '핫 서머퀸', '역주행 아이콘' 등의 수식어로 불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권은비의 화끈한 퍼포먼스를 담은 무대 영상들이 유튜브에서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돌파한 것에 이어, '언더워터(Underwater)' 또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또다시 역주행하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권은비는 '선 넘는 맵찔이'로 첫 단독 예능 프로그램 진행에 도전한다.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해 맵찔이라 불리는 이들을 위한 콘텐츠로, '맵찔 대장' 권은비가 이들의 대리만족을 위해 매운맛을 탐험하는 시리즈물이다. 오는 19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어서오고'를 통해 첫 화가 공개된다.
[가수 권은비. 사진 = 에스콰이어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