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민 ‘오, 보이!’ 첫 OST 노크
가수 주현민이 웹툰 ‘오, 보이!’로 OST에 첫 도전한다.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주현민이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바보 같은 이별’이 발매된다.
주현민의 ‘바보 같은 이별’은 사랑이 지나간 후 남은 미련과 그리움을 애절하면서도 웅장한 사운드로 표현한 곡이다. ‘날 사랑한다 말하면/다시 되돌아갈 수 있길/한 번이라도 다시 널 만나면/다시 돌아오라고 불러볼 수 있게/그 기회 내게 한 번만 더 줄 수 없겠니‘처럼 아련함이 감도는 가사가 깊은 인상을 남긴다.
이번 곡은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 프로듀싱에 참여해 온 작곡가 장석원, 한상현, 필승불패W가 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주현민의 담백하고 감미로운 보컬과 진한 감성이 작품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주현민은 지난 2020년 첫 싱글 ‘헤어지고 오는 길에’로 가요계 첫발을 내디뎠다. 최근 싱글 ‘기억해줘’를 비롯해 꾸준한 앨범 발매를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만큼 이번 첫 OST 도전을 향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김윤이 작가의 작품 ‘오, 보이!’는 혈기왕성한 지무와 친구들이 펼쳐가는 열혈 학원 만화. 박진감 넘치는 서사가 매력적인 BL 웹툰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주현민이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바보 같은 이별’은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