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너 김현수, 서울 팬 콘서트 ‘꽃말’ 8월 27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너 김현수가 5년 만에 신보, 정규 2집과 팬 콘서트로 돌아온다.
신보 발매와 더불어 김현수는 8월 27일 서울 중구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단독 팬 콘서트 '꽃말'을 개최한다.
2023 김현수 팬 콘서트 '꽃말'은 8월 27일 오후 2시와 6시 총 2회 진행되며, 이달 19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오픈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너 김현수가 5년 만에 신보, 정규 2집과 팬 콘서트로 돌아온다.
음반사 워너뮤직코리아(WarnerMusic Korea) 및 워너클래식(WarnerClassic Korea)은 15일 공식 SNS를 통해 테너 김현수의 정규 2집인 ‘하늘 아래서’의 앨범 커버와 트랙 리스트를 포스팅하며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김현수는 2018년 3월에 발표한 정규 1집 ‘Sogno(꿈)’ 이후 5년 만에 신보를 발표한다. 특히 이번 정규 2집에는 5월 발매한 ‘꽃이되어’와 ‘너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포함한 11곡으로 구성됐으며, 본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들도 포함돼 있어 더욱 뜻깊은 김현수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신보 발매와 더불어 김현수는 8월 27일 서울 중구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단독 팬 콘서트 ‘꽃말’을 개최한다. 2019년 10월 꿈의 숲 가곡 콘서트 이후로 약 4년 만에 단독 공연이고, 항상 관객들에게 라이브로 따뜻함과 전율을 함께 선사해온 만큼 큰 기대가 모인다.
콘서트 타이틀인 ‘꽃말’은 어떠한 문장이나 단어로도 전달하기에는 부족한 진심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팬에게 꽃말을 빌려 전하고 싶은 김현수의 마음이 담겨있다.
테너 김현수는 JTBC ‘팬텀싱어’의 초대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로 클래식과 크로스오버, 뮤지컬 가수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방송에서는 ‘팬텀싱어’ 이후 ‘복면가왕’에 출연해 ‘님은 먼 곳에’를 부르며 많은 팬과 패널들에게 고평가받았으며, 뮤지컬 ‘삼총사’에서 ‘아라미스’역을 연기해 관객들에게 단단한 실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공연을 기획한 알유알컴퍼니(RURCOMPANY)는 이번 공연은 짙어져 가는 녹음과 높아져 가는 하늘 아래에서 여름의 끝자락을 추억할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테너 김현수가 들려줄 가장 향기로운 꽃말에 귀 기울이며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2023 김현수 팬 콘서트 ‘꽃말’은 8월 27일 오후 2시와 6시 총 2회 진행되며, 이달 19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오픈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알유알컴퍼니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노사, 2023년·2024년 임금협약 잠정합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