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23살 연하 ♥김다예 만나 찾은 행복+회춘 “아내 덕분에 젊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수홍과 김다예가 다정한 근황을 알렸다.
박수홍은 7월 17일 자신의 SNS에 "지금 코엑스에서 #행복해다홍#박수홍#김다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네컷 포토를 찍은 박수홍과 김다예가 담겼다.
앞서 박수홍은 아내 김다예 씨가 헤어 메이크업 의상 등을 담당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개그맨 박수홍과 김다예가 다정한 근황을 알렸다.
박수홍은 7월 17일 자신의 SNS에 "지금 코엑스에서 #행복해다홍#박수홍#김다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네컷 포토를 찍은 박수홍과 김다예가 담겼다. 두 사람은 고양이 다홍이를 콘셉트로 한 사진 배경에 맞춰 고양이로 변신했다.
환한 미소화 함께 한층 젊어진 비주얼을 자랑하는 박수홍이 시선을 끈다.
앞서 박수홍은 아내 김다예 씨가 헤어 메이크업 의상 등을 담당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아내 덕에 20살은 어려진 듯한 박수홍의 근황이 인상적이다.
누리꾼 또한 "아내덕분에 젊어지네요~ 늘 감사한 나날들이 되길 응원합니다" "행복해 보이시네요" "행복한 찐웃음! 다홍이 덕분인가? 이쁘고 현명한 와이프님 덕분인가?" "두분 행복해보이고 다홍이도 행복해 보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23살 연상 연하로, 지난해 12월 혼인신고를 한 지 1년 5개월 만에 웨딩마치를 울렸다.(사진=박수홍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전원일기’ 이상미, 포상휴가서 뽐낸 비키니 자태 “다들 기절했다”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현빈♥’ 손예진, 육아 탈출 즐겼나 “비 오는 날 특수부위+라면” 먹부림
- 이상미, 母 위한 7000평 럭셔리 테마파크 공개…직접 카페 운영까지 (마이웨이)
- “아무리 싸도 억” 송지효 부모님 통영 여객선 사업 큰 손이었다(런닝맨)[어제TV]
- 이준호♥임윤아 끝없는 스킨십, 수영장→루프탑 키스 또 키스(킹더랜드)[결정적장면]
- 아빠 이동국 놀라겠네, 16살 재시 비키니 입고 아찔 섹시美
- ‘차세찌♥’ 한채아 “결혼 전 대출 막막해, 나 혼자 걱정 힘들어” (쉬는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