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우효광, 불륜설 직접 해명 “♥추자현에 미안, 악의적 편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동상이몽2'에서 2년 전 불륜설을 해명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300회 특집으로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4년 만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추자현은 "아실 만한 분들은 아실텐데 본의 아니게 송구스럽게도 재작년쯤 안 좋은 이슈가 있었다"면서 "경솔한 행동 하나가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끼쳐드렸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300회 특집으로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4년 만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추자현은 “아실 만한 분들은 아실텐데 본의 아니게 송구스럽게도 재작년쯤 안 좋은 이슈가 있었다”면서 “경솔한 행동 하나가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끼쳐드렸다”고 전했다.
이어 “저희는 영상통화를 정말 많이 한다”면서 “저녁에 술자리 있거나 친구들 만나면 영상통화하고 누구랑 같이 있는지 보는데 저도 친한 멤버들이고 이웃이다보니 가까운 집에서 술 한 잔 먹고 집으로 향하는 길에 한 차에 우르르 올라타는 찰나에 오해가 될 만한 영상이 (찍혔다)”고 설명했다.
우효광은 “처음엔 아무 일도 아니라고 생각했다”면서 “악의적으로 편집됐고 해명하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믿고 싶어 하지 않는 것 같았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믿고 싶은 건 부정적인 이미지라고 생각했다는 그는 “시간이 모든 걸 증명해 주리라 믿었지만 가장 큰 생각은 아내에게 제일 미안했다”고 고백했다.
추자현은 “저도 아는 여사친 같은 친한 친구인데 핸드폰으로 문자를 하다가 우효광 무릎에 잠시 앉았다가 들어갔는데 차가 출발했다”면서 “어쨌든 그게 몇 초든 그 행동을 한 건 맞으니까 제대로 매를 맞으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지하·지하차도·지하주차장…장마 때마다 ‘지하포비아’
- "정말 10원 때문인가"…82세 할머니, 왜 사이다농약 건넸나[그해 오늘]
- “계약 해지됐는데” 송도 호텔 무단 영업…뒷짐 진 iH
- 송혜교 측 "집 공사 중 주민 차량 파손…안전관리 미흡 사과" [공식]
- 실적 바닥에 고점 높이는 ‘7만 전자’…상승랠리 시작되나
- “오송지하차도 참사 전 112 통제요청 신고”…지자체·경찰·소방 감찰(종합)
- 군인 음식값 대신 내준 중년 男...“양꼬치값 30만원 조용히 계산”
- "'물 불어 위험' 진입로 막았는데 굳이 중랑천 산책해야 하나요?"
- 세계 랭킹 3위 리디아 고, 프리퍼드 라이 룰 착각해 ‘7벌타’
- 이력서에서 가장 중요한 '이것'.. 인사담당자 90%가 꼽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