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해린 "첫사랑 긴 생머리 비결? 미스트로 부드럽게 유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 해린이 그룹의 상징인 머릿결의 비결을 공개했다.
17일 W KOREA 공식 채널에는 "뉴진스 해린이 풍선껌 불며. 하이틴 영화 주인공 재질 아기 고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해린이 속한 뉴진스의 트레이드마크는 바로 긴 생머리다.
찰랑이는 긴 머리로 첫사랑의 매력을 뽐낸 해린은 머릿결의 비결로 꾸준한 관리를 꼽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뉴진스 해린이 그룹의 상징인 머릿결의 비결을 공개했다.
17일 W KOREA 공식 채널에는 “뉴진스 해린이 풍선껌 불며. 하이틴 영화 주인공 재질 아기 고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해린이 속한 뉴진스의 트레이드마크는 바로 긴 생머리다. 찰랑이는 긴 머리로 첫사랑의 매력을 뽐낸 해린은 머릿결의 비결로 꾸준한 관리를 꼽았다.
그는 “자주 빗질을 해주고 헤어 미스트를 뿌리면서 부드럽게 유지하려고 하는 편”이라며 자신만의 관리법을 소개했다.
평소 코랄 핑크 컬러의 립 제품을 선호한다는 해린은 “봄과 여름에는 밝고 산뜻해 보이는 컬러를 바르고 싶더라. 그래서 애용하고 있다”고 했다.
이날 자신이 앰버서더로 있는 D브랜드의 뷰티 영상을 촬영한 그는 “네 가지 콘셉트로 영상을 찍어봤는데 다채롱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즐거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W KOREA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