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풀스텐 스파 비데' 출시…"위생·세정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매직이 위생과 세정 기능을 강화한 '풀스텐 스파 비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플라스틱 노즐이 아닌 오염과 부식에 강한 풀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SK매직 관계자는 "제품은 회수된 정수기 필터에서 발생한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친환경 에코 제품"이라며 "혁신 제품 개발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SK매직이 위생과 세정 기능을 강화한 '풀스텐 스파 비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플라스틱 노즐이 아닌 오염과 부식에 강한 풀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회오리 물살이 노즐을 360도 자동 세척해 사용 후 위생적인 노즐 상태를 유지한다. '노즐세척' 버튼으로 추가 세척도 가능하다.
세척 물살은 세정, 비데, 와이드좌욕 모드 3가지로 세분화했다. 시원하고 강력한 물살을 분사하는 '세정' 모드와 여성 사용자를 위한 저자극 '비데' 모드에 부드러운 물살을 분사하는 '와이드좌욕' 모드를 추가했다.
필터는 '원터치 정수 필터'를 채용해 노후 배관에서 발생하는 녹물을 비롯해 미세 플라스틱 등 이물질 걱정을 줄였다. 제품은 또한 방수 IPX6등급을 갖춰 안전하게 물 세척이 가능하다. 버튼 하나로 분리가 가능한 '이지 착탈' 구조로 설계해 청소가 용이하다.
수압, 온수, 변좌온도 등 취향에 따라 맞춤 설정할 수 있다. 연속 온수, 어린이 맞춤, 건조 기능 등 부가 기능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절전 기능을 활용하면 대기전력을 최대 90%까지 절약할 수 있다.
렌탈료는 월 1만3천900원(의무약정기간 5년, 셀프형 기준)부터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기존 렌탈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제품은 회수된 정수기 필터에서 발생한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친환경 에코 제품”이라며 "혁신 제품 개발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매직, '보더리스 라이트 인덕션 화이트' 출시…89만9천원
- SK매직, 김완성 신임 대표 선임…"AI 기반 사업 혁신 추진"
- SK매직, 먹는물 국제숙련도 평가 5년 연속 최우수
- SK매직, '초슬림 제습기' 또 하루 만에 완판…"목표 판매량 3배 기대"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
- 화웨이, e키트 한글화 버전 출시...국내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