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일,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그럴 리 없어’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7. 17. 22: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한경일이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로 합류한다.

1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경일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그럴 리 없어’가 발매됐다.

‘그럴 리 없어’는 더 이상 숨길 수 없는 사랑의 마음을 고스란히 표현한 곡이다.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필승불패W, 박종률, 지민(JAK), 건치가 의기투합해 작품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OST 탄생을 예감케 한다.

잔잔하면서도 감미로운 멜로디와 함께 ‘믿을 수 없어 왜 나를 사랑하니/네가 내 맘에 왜 들어와 있었니/말도 안 되지만 모자란 나지만/내 맘 보여줄 테니 내 눈을 바라봐 사랑해’와 같이 애틋한 가사가 몰입감을 높일 전망이다.

한경일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진솔한 보컬이 첫 소절부터 귀를 사로잡으며, 섬세한 표현력으로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02년 1집 앨범 ‘한경일 No.1’으로 가요계 데뷔한 한경일은 ‘내 삶의 반’, ‘한 사람을 사랑했네’, ‘그렇게 사랑했는데’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독보적 감성을 입증했다. 또한 인기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 탄탄한 스토리와 독특한 그림체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경일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그럴 리 없어’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가 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