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형원, 치명적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X형원이 치명적인 매력을 선사했다.
지난 16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셔누X형원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디 언씬(THE UNSEEN)'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디 언씬'은 몬스타엑스 데뷔 8년 만에 그룹 내 첫 유닛을 결성한 셔누X형원의 첫 번째 미니 앨범으로, 타인의 시선 속 존재하는 수많은 '나'를 맞이하는 두 사람의 시선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셔누X형원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디 언씬(THE UNSEEN)’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로 각자 다른 공간, 다른 콘셉트로 다양한 시선을 담아낸 셔누X형원은 또 다른 ‘나’의 대비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은 여러 타인에게 보여지는 ‘나’의 모습을 요트 위 명품 화보를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표현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디 언씬’은 몬스타엑스 데뷔 8년 만에 그룹 내 첫 유닛을 결성한 셔누X형원의 첫 번째 미니 앨범으로, 타인의 시선 속 존재하는 수많은 ‘나’를 맞이하는 두 사람의 시선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러브 미 어 리틀(Love Me A Little)’은 내 본연의 모습과 상대방이 원하는 나의 모습 사이에서 갈등하는 마음을 그린 곡이다. 형원이 프로듀싱을, 셔누가 안무 메이킹을 맡아 음악 스펙트럼을 한 단계 확장했다.
셔누X형원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디 언씬’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안다행’ 안정환, 붐 무인도 2회차 자신감에 “거의 뭐 촌장이야”
- “수해 피해민 위해 써달라”…스타들 온정 손길[종합]
- ‘안다행’ 붐, 열정 가득 장혁에 한숨 “좀 안 맞는 것 같아”
- 재경, 이별 신곡 ‘너라는 아픔’ 발표
- ‘안다행’ 박준형, 장혁과 27년 인연 공개 “데뷔초 숙소에서 같이 살아”
- 조민아 “쥬얼리 활동 당시 3년 넘게 왕따 당했다” 폭로
- 송혜교 측 “자택 신축공사 중 주민 차량 파손…관리 미흡 사과” [전문]
- ‘나는 자연인이다’ 장병근, 예산 산사태로 실종…아내는 사망
- “많이 기다렸지?”...‘우아한 제국’ 소름 돋는 반전 티저
- 신지 “최근 김종민과 갈등...코요태 해체 위기”(‘강심장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