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멸치인 줄 알았는데.. ‘반전’ 상남자 매력 “UDT 시절 기절한 적 없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UDT 출신 유튜버 덱스가 절친과 함께 상남자 매력을 드러냈다.
17일 유튜브 채널 '덱스101'에는 '절친이랑 운동하면 생기는 일 [Eng sub]'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밀리터리 프레스를 하던 중 덱스는 친구의 시범에 "너무 끅끅 소리를 내길래 기절하는 줄 알았다"라고 농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UDT 출신 유튜버 덱스가 절친과 함께 상남자 매력을 드러냈다.
17일 유튜브 채널 ‘덱스101’에는 ‘절친이랑 운동하면 생기는 일 [Eng sub]’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덱스는 “운동을 하러 왔다”라며 “최근에 너무 멸치라고들 하셔서, 멸치이긴 한데 아직 폼은 죽지 않았다는 걸 좀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덱스는 UDT 동기생이 있는 PT 숍을 찾았다. 친구는 덱스의 어깨를 보며 “조금 생기다 만 느낌이다”라고 평가했다.
덱스는 “짜증나는 게 나는 너처럼 (어깨가) 옆으로 퍼져야 되는데 넓어지지가 않는다”라고 토로했다.
밀리터리 프레스를 하던 중 덱스는 친구의 시범에 “너무 끅끅 소리를 내길래 기절하는 줄 알았다”라고 농담했다. 이어서 “블랙아웃(정신을 잃음) 하면 또 많이 당해봤지”라고 군 시절을 떠올렸다.
덱스는 “그 시절에 동기생들이 잠수하다가 블랙아웃을 워낙 많이 했다”라고 말했다. 친구는 “근데 넌 기절한 적 한 번도 없지 않나”라고 했다. 그 말에 덱스는 “난 기절하기 싫어서 통과했다”라며 남다른 정신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기절하기 일보 직전까지 근력 운동을 한 두 사람은 주짓수 스파링도 펼쳤다. “어땠나요?”라고 묻는 친구의 말에 덱스는 “그래서 오늘 주제가 뭐였나”라고 기억상실 증세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친구는 “(덱스가) 몸이 좀 말랐잖아요. 멸치일 줄 알았는데 확실히 수행 능력이 죽지가 않는다. 그게 좀 신기하다. 벤치 프레스를 몸무게 80kg여도 100kg고, 70kg여도 100kg인 것 같다”라고 칭찬했다.
덱스는 “문제는 100kg을 초과할 수가 없다”라고 전했다.
영상의 마지막에 덱스는 친구의 얼굴을 가리키며 “(스파링하다가) 얘는 내 얼굴에 손을 안 댔는데”라고 운을 뗐다. 친구는 “아무리 내가 비연예인이라도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라고 했다. 그는 얼굴에 난 상처를 가리키며 웃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안전관리 미흡?” 톱스타A 강남 신축주택 공사장서 대형철근 낙하, BMW 파손돼
-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장병근씨 산사태로 매몰 실종…아내는 사망
- 나영석 PD “유해진 결혼한다는 여자, 뺨 때려라도 말리겠다”
- ‘승리와 3차례 열애설’ 유혜원, 결혼은 언제? “때가 된다면.. 언제든 OK”
- 버클리음대생, 韓 대표로 세계 3대 미인대회 ‘2023 미스수프라내셔널’ 출전
- ‘80억 채무변제’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사업실패 떠올리며 정색 (쉬는부부)
- 김정민, 헉 소리 나는 새 보디프로필... 운동 얼마나 한 거야?
- “인간 재떨이가 되었던 순간”..‘쥬얼리 출신’ 조민아, 왕따 피해 ‘충격 고백’
- 특전사 출신 ‘강철부대 1’ 출연자, 무면허 운전으로 실형 선고
- 추자현♥우효광, ‘4개 국어 가능한 6세 아들’ 최초 공개..압도적 비주얼은 ‘덤’(‘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