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측 “자택 신축공사 중 주민 차량 파손…관리 미흡 사과”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 측이 자택 신축 공사 중 이웃 주민 차량이 파손되는 사고가 발생한 데 대해 사과했다.
17일 소속사 UAA는 "송혜교 씨 집을 신축 공사하는 과정에 주민 차량이 파손되는 사고가 일어났다"며 "안전관리에 미흡했던 부분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톱스타 A씨가 신축 중인 서울 강남구 삼성동 주택 공사장에서 대형철근이 낙하해 차량이 파손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송혜교 씨 집을 신축 공사하는 과정에 주민 차량이 파손되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소속사 UAA는 “송혜교 씨 집을 신축 공사하는 과정에 주민 차량이 파손되는 사고가 일어났다”며 “안전관리에 미흡했던 부분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무엇보다 피해를 입은 차주 분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며 “피해 복구와 재발 방지를 위해 건설사와 긴밀히 협의하며 최선을 다해 대책을 마련하고,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겠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또 “주민 분들 의견도 더욱 잘 수렴해 공사로 인한 불편을 반영하고 개선하도록 하겠다”면서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고 거듭 사과했다.
이날 한 매체는 톱스타 A씨가 신축 중인 서울 강남구 삼성동 주택 공사장에서 대형철근이 낙하해 차량이 파손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다행히 차 안에 탑승자가 없어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다음은 송혜교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UAA입니다.
송혜교 씨 집을 신축 공사하는 과정에 주민 차량이 파손되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안전관리에 미흡했던 부분 사과드립니다.
무엇보다 피해를 입은 차주분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피해 복구와 재발 방지를 위해 건설사와 긴밀히 협의 하며 최선을 다해 대책을 마련하고,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또한, 주민분들 의견도 더욱 잘 수렴해 공사로 인한 불편을 반영하고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는 자연인이다’ 장병근, 예산 산사태로 실종…아내는 사망
- “많이 기다렸지?”...‘우아한 제국’ 소름 돋는 반전 티저
- 신지 “최근 김종민과 갈등...코요태 해체 위기”(‘강심장리그’)
- ‘더글로리’ 김은숙 작가 X 제작사 수해 성금 4천만원 기부
- ‘인시디어스: 빨간 문’ 다시 시작된 악몽, 돌아온 공포[MK무비]
- 마마무+, 선공개곡 ‘지구에 혼자 남게 된다면’ 티저 공개
- 한승우, 첫 아시아 투어 태국 공연 성료
- ‘YG 신인’ 베이비몬스터, 유튜브 구독자 300만명 돌파
- 더기버스 측 “‘바비’ OST MV 무산, 전홍준 대표 지시” 반박 [전문]
- ‘불타는 장미단’ 황금인맥 가요제…한문철·테이·정태우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