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협객전M, '몬스터 도감 현상 수배' 이벤트 진행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에서 '몬스터 도감 현상 수배'를 달성하고 스펙업도 하면서 공식카페에 인증까지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1석2조 이벤트다.
7월 21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현상수배 - 죽은자들의 무덤, 버려진 동굴, 진악산 왜군 기지, 절규의 계곡, 도깨비 죽림촌 탭 중 최소 한 지역, 하나 이상 도감 1단계 이상 완료 후 스크린샷을 캡처해 인증 게시글을 작성하면 된다.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몬스터 도감 현상 수배(서버/닉네임)'라는 제목으로 인증샷을 함께 올리면 된다.
응모한 유저 중 총 51명을 추첨해, 화려한 팔괘석 상자, 행운의 부적, 유물특별복원상자, 만년현철선택상자, 엽전교환권 등 푸짐한 이벤트 보상을 지급한다.
행운의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15일 이내에 발표하며, 보상은 당첨자 발표 후 10일 이내에 지급할 예정이다.
'조선협객전M'은 1590년대 조선을 배경으로 한 판타지 시나리오이며 일본을 통일한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대륙 침략 야망을 막는 것이 게임의 주요 목적이다. 유저는 조선 협객단의 정식 단원이 되면서 수련을 통해 성장해가고, 왜군들의 침략과 횡포에 맞서 백성들을 지켜야 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