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와 3차례 열애설’ 유혜원, 결혼은 언제? “때가 된다면.. 언제든 O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승리와의 열애설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출신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결혼을 언급했다.
17일 유혜원은 자신의 채널 스토리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유혜원은 지난 2018년부터 세 차례에 걸쳐 승리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승리와의 열애설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출신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결혼을 언급했다.
17일 유혜원은 자신의 채널 스토리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혜원은 주량을 묻는 말에 “와인 1병은 넘게 마신다”라고 답했다. “결혼은 언제 하고 싶은가”란 질문에는 “때가 된다면... 언제든 OK”라고 답했다.
또한 근황을 전했다. 유혜원은 “어제 미친듯이 달리다가 요양하고 있다”라며 “여자가 온전히 놀 수 있는 시기는 그리 길지 않다. 20대 초반엔 돈이 없어서 즐기면서 못 놀고 20대 중반엔 일도 그렇고 심적으로 자리 잡히지 않아서 즐기지 못하고 20대 후반에서야 마음적 여유도 그렇고 초 중반보다는 여유가 있어서 이제 막 재밌게 놀려고 하는데 30대 초반이 되어버려서 ㅠㅠ 갑자기 시집을 가버리는 슬픈... 그러니까 지금을 즐기는 중”이라고 언급했다.
“20대 초에 꼭 해봐야 할 것이 있나”란 질문에 “그냥 일단 많이 경험하고 노세요. 이 사람 저 사람 다 경험해 보라”라고 말했다.
“여사친과 남사친이 가능한가”란 질문에는 “가능은 한데 사회에서 만난 남사친, 여사친은 난 불가능! 근데 동창은 가능!”이라고 답했다.
적성에 맞는 일을 찾고 싶어 하는 팬의 고민에 “사실 저도 지금 제가 하는 일이 100% 맞지는 않다. 저는 모델 일도 100% 안 맞는다. 적성에 딱 맞아서 일을 한다는 건 진짜 어마어마한 축복이다. 하고 있는 일을 더 애정을 갖고 점점 관심을 가지면 좀 더 긍정적인 마음으로 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유혜원은 지난 2018년부터 세 차례에 걸쳐 승리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3월 세 번째 열애설이 보도됐을 때 “최근 기사로 저를 진심으로 애정해 주신 분들께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 침묵으로 일관하기에는 근거 없는 추측과 수위 높은 악성 댓글이 점점 많아지면서 정신적으로 많이 괴로운 상황”이라고 심경을 전한 바 있다. 또한 악성 댓글에 대해 선처 없이 고소를 진행하겠다는 입장도 밝혔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장병근씨 산사태로 매몰 실종…아내는 사망
- 나영석 PD “유해진 결혼한다는 여자, 뺨 때려라도 말리겠다”
- 특전사 출신 ‘강철부대 1’ 출연자, 무면허 운전으로 실형 선고
- 버클리음대생, 韓 대표로 세계 3대 미인대회 ‘2023 미스수프라내셔널’ 출전
- ‘80억 채무변제’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사업실패 떠올리며 정색 (쉬는부부)
- 추자현♥우효광, ‘4개 국어 가능한 6세 아들’ 최초 공개..압도적 비주얼은 ‘덤’(‘동상이몽2
- 김정민, 헉 소리 나는 새 보디프로필... 운동 얼마나 한 거야?
- 34kg 감량했던 유재환, 요요로 100kg 넘는 근황 “고지혈증에 통풍까지” (프리한닥터)
- ‘흠뻑쇼’ 화사, 공연음란죄 피소 간접 언급 “무대 서면 다 잊혀져”
- ‘새엄마’·‘수사반장’ 출연 원로배우 문관호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