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1.0 인트로 애니메이션 풀버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PC 온라인 생존 게임 '이터널 리턴'의 인트로 애니메이션 풀버전이 공개됐다.
카카오게임즈는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당사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이터널 리턴 1.0의 인트로 애니메이션 풀버전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와 님블뉴런은 오는 20일 이터널 리턴 1.0 정식 출시 이전에 콘텐츠들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C 온라인 생존 게임 ‘이터널 리턴’의 인트로 애니메이션 풀버전이 공개됐다.
카카오게임즈는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당사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이터널 리턴 1.0의 인트로 애니메이션 풀버전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양사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뿌리와 협업해 이번 영상을 만들었다.
1분 30초 분량의 해당 영상은 게임 내 주요 캐릭터인 ‘현우’와 ‘니키’의 전투 장면으로 시작해 ‘리 다이린’과 ‘유키’, ‘셀린’과 ‘엠마’의 대결로 이어진다. 이후 곧바로 삼대삼의 스쿼드 전투가 펼쳐진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카카오게임즈와 님블뉴런은 오는 20일 이터널 리턴 1.0 정식 출시 이전에 콘텐츠들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터널 리턴은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으로, 지난 2년간 스팀의 ‘앞서 해보기’ 형태로 서비스하면서 동시 접속자 5만 명을 기록한 바 있다. 지난 2021년 대한민국 게임 대상에서 인기 게임상을 받기도 했다.
이예린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원 “김건희여사 명품점 호객행위? 위험한 엉터리 바보 발표”
- ‘69억 빚 청산’ 이상민, 용산 이사…순백의 새집 첫 공개
- “5년간 한푼도 못 받아”…‘미나♥’ 류필립, 父 노동착취 고백
- [단독]“백현동 인허가, 윗선 지시 때문”… 실무진 진술변화에 이재명 수사 탄력
- 오송 참사 현장서 웃음 보인 공무원 온라인상서 ‘뭇매’
- “테니스는 되고, 골프는 안되나”…전국 홍수 와중에 골프 친 홍준표 시장의 반박
- [속보]‘오송 지하차도 참사’ 관련 경찰 “전담팀 구성, 본격 수사”
- 조영구 “주식투자로 17억5000만원 날렸다…우량주도 안 맞아”
- ‘자중지란’빠진 민주당…‘친낙’계 설훈 의원, 김은경 혁신위원장 직격
- 호수에 연결된 살색 바위?…1000여명 참여 나체촬영 핀란드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