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남’ 박성훈 “안녕하세요 박성훈 역할을 맡은 배우 전재준입니다” 해프닝에 센스 답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성훈이 유연한 입담으로 좌중에 웃음을 안겼다.
박성훈은 17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지니TV '남남' 제작발표회에서 "재준이에게 드릴 질문은"이라는 기자의 실수에 이가이 센스있게 답했다.
이어 박성훈은 '남남'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김은미(전혜진)와 김진희(최수영) 두 모녀의 이야기와 두 모녀를 둘러싼 따뜻한 이야기에 끌렸다. 시크해 보이지만 알고보면 따뜻한 내면을 가진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안녕하세요 박성훈 역할을 맡은 배우 전재준입니다”
배우 박성훈이 유연한 입담으로 좌중에 웃음을 안겼다. 박성훈은 17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지니TV ‘남남’ 제작발표회에서 “재준이에게 드릴 질문은”이라는 기자의 실수에 이가이 센스있게 답했다.
이어 박성훈은 ‘남남’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김은미(전혜진)와 김진희(최수영) 두 모녀의 이야기와 두 모녀를 둘러싼 따뜻한 이야기에 끌렸다. 시크해 보이지만 알고보면 따뜻한 내면을 가진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또 “전혜진, 최수영이 먼저 캐스팅돼 있었다. 모녀 역할로 참여하신다니까 케미가 궁금했었고. 성장기 때부터 브라운관에서 봐왔던 안재욱 선배님이 캐스팅됐다는 소식을 듣고 수영 씨와 환호성을 질렀다”라고 했다.
‘남남’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한집살이와 썸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정영롱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이날 오후 10시 지니TV와 지니TV 모바일, ENA에서 처음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장병근씨 산사태로 매몰 실종…아내는 사망
- 나영석 PD “유해진 결혼한다는 여자, 뺨 때려라도 말리겠다”
- 버클리음대생, 韓 대표로 세계 3대 미인대회 ‘2023 미스수프라내셔널’ 출전
- 특전사 출신 ‘강철부대 1’ 출연자, 무면허 운전으로 실형 선고
- ‘80억 채무변제’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사업실패 떠올리며 정색 (쉬는부부)
- 추자현♥우효광, ‘4개 국어 가능한 6세 아들’ 최초 공개..압도적 비주얼은 ‘덤’(‘동상이몽2
- 김정민, 헉 소리 나는 새 보디프로필... 운동 얼마나 한 거야?
- 34kg 감량했던 유재환, 요요로 100kg 넘는 근황 “고지혈증에 통풍까지” (프리한닥터)
- ‘흠뻑쇼’ 화사, 공연음란죄 피소 간접 언급 “무대 서면 다 잊혀져”
- ‘새엄마’·‘수사반장’ 출연 원로배우 문관호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