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금 무이자… 산과 강을 낀 교통요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이앤씨(옛 포스코건설)가 지난 7일 경남 김해에서 '더샵 신문그리니티'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갔다.
정당계약은 8월 5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다.
주변에 용두산과 반룡산이 위치하고 대청천과 조만강이 흐르는 등 쾌적한 천변환경도 갖추고 있다.
또한 단지가 들어서는 신문1지구는 부산과 창원을 잇는 광역권 교통 요충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코이앤씨(옛 포스코건설)가 지난 7일 경남 김해에서 ‘더샵 신문그리니티’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갔다. 1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8일 1순위, 19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실시한다. 정당계약은 8월 5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0개 동, 총 1,146세대 규모다. 전용면적별로 ▦84㎡ 652가구 ▦102㎡ 494가구다.
주변에 용두산과 반룡산이 위치하고 대청천과 조만강이 흐르는 등 쾌적한 천변환경도 갖추고 있다. 단지에서 반경 1km 내 김해 최대 규모의 김해관광유통단지가 위치해 있다.
또한 단지가 들어서는 신문1지구는 부산과 창원을 잇는 광역권 교통 요충지다. 단지 인근 장유역을 지나는 부전~마산 복선전철이 이르면 2024년 개통을 앞두고 있다.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위해 전기차 충전용 과금형 콘센트가 주차장 기둥에 추가로 설치된다.
중도금 무이자와 계약금(1차) 1,000 만원 정액제로 실수요자 부담도 줄였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다리 공사 한다고 미호강 강폭 확장사업 3년간 중단
- 폭우로 예천서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실종... 아내는 사망
- 스트레스 풀려고 복싱 시작...한국챔피언 된 대학병원 의사
- [단독] 아내 때리고 바다에 빠뜨린 남편… '완전범죄' 잡아낸 젊은 검사들
- "가해자 취급 K팝 탈덕"...'속옷검사' 인권 침해 논란
- 블랙핑크 제니, 직접 밝힌 부상 고충…번아웃 고백까지
- 바다로 밀고 돌 던져 아내 살해 후 사고사 위장한 남편
- 나체 사진 협박…연 4000% 고리 뜯은 불법 대부업 조직 적발
- 단순 두통·어지럼에 찍은 MRI, 10월부터 건보 적용 안 된다
- 회사서도 신는다…스콜성 강우에 빛 보는 나막신 '클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