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산임수 길지… 직주근접성 뛰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미건설이 8월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를 분양한다.
단지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운암산 근린공원)을 통해 조성되는 공원을 품은 단지다.
운암산공원을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고 보행육교를 통해 영산강 수변공원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최고 29층, 6개 동, 전용면적 84·94·101㎡, 총 73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미건설이 8월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를 분양한다. 단지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운암산 근린공원)을 통해 조성되는 공원을 품은 단지다. 운암산공원을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고 보행육교를 통해 영산강 수변공원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최고 29층, 6개 동, 전용면적 84·94·101㎡, 총 73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84㎡ 399가구 ▦94㎡ 50가구 ▦101㎡ 285가구다. 특히 일부 세대에서는 운암산과 영산강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다.
호남고속도로(동림IC), 제2순환로 등이 인접해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며, 빛고을대로, 하남대로 등을 통해 광주 전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또한 주변으로는 상무지구와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첨단과학국가산업단지 1·2지구 등이 자리하며, 차량으로 약 10분대 이동이 가능해 직주근접성이 매우 우수하다는 평가다.
견본주택은 8월 중 오픈 예정이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다리 공사 한다고 미호강 강폭 확장사업 3년간 중단
- 폭우로 예천서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실종... 아내는 사망
- 스트레스 풀려고 복싱 시작...한국챔피언 된 대학병원 의사
- [단독] 아내 때리고 바다에 빠뜨린 남편… '완전범죄' 잡아낸 젊은 검사들
- "가해자 취급 K팝 탈덕"...'속옷검사' 인권 침해 논란
- 블랙핑크 제니, 직접 밝힌 부상 고충…번아웃 고백까지
- 바다로 밀고 돌 던져 아내 살해 후 사고사 위장한 남편
- 나체 사진 협박…연 4000% 고리 뜯은 불법 대부업 조직 적발
- 단순 두통·어지럼에 찍은 MRI, 10월부터 건보 적용 안 된다
- 회사서도 신는다…스콜성 강우에 빛 보는 나막신 '클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