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기아 콜라보 제품 `모닝 머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과 모빌리티 회사 간 콜라보 제품이 나왔다.
CU와 기아는 '더 뉴 모닝' 출시를 기념해 인기 아침식사인 머핀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CU는 머핀이 특히 아침 시간대 가볍지만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간편식이라는 점과 경차임에도 든든한 기아 '더 뉴 모닝'의 공통점에 착안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의점과 모빌리티 회사 간 콜라보 제품이 나왔다.
CU와 기아는 '더 뉴 모닝' 출시를 기념해 인기 아침식사인 머핀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모닝'을 콘셉트로 선보이는 이번 상품은 '통통 소시지 모닝 머핀', '베이컨 에그 모닝 머핀' 등 2종이다.
통통 소시지 모닝 머핀은 푹신한 잉글리시 머핀에 통통한 소시지를 통째로 토핑했다. 베이컨 에그 모닝 머핀은 짭조름한 베이컨과 담백한 전란 패티의 조합으로 만들어졌다.
CU는 머핀이 특히 아침 시간대 가볍지만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간편식이라는 점과 경차임에도 든든한 기아 '더 뉴 모닝'의 공통점에 착안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임지훈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이색 콜라보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업종 간 협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CU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U는 모닝 머핀 중 하나를 구매하고 적립한 뒤 포켓CU 스탬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거쳐 기아 '더 뉴 모닝(시그니처)' 한 대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는 모닝 머핀 구매 고객에게 'get아이스 아메리카노(XL)'를 500원에 할인 판매하는 'get모닝' 행사를 한다.
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만 바다서 `11m 초대형 산갈치` 발견…온라인이 들썩
- "블랙박스 끄고 만져주세요"…승객에게 성추행당하는 택시기사
- `워터밤 오사카` 공연 취소... 男 스태프 시속 120km 물대포 맞아 사망
- 가수 리아 “오염수 방류시 또 가져올 것”…김연주 “‘청산가리’ 김규리 떠올라”
- 한강 제트스키 물대포에 아이 `퍽`하고 날아가 머리 수술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