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데뷔 후 첫 팬미팅 개최…특별한 추억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도현이 데뷔 후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17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이도현은 오는 8월 5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2023 이도현 팬미팅 : 시작'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이도현은 공식 SNS에 '시작'의 포스터를 올렸다.
한편 이도현은 내달 5일 오후 6시 서울 노원구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2023 이도현 팬미팅 : 시작'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 선물 예고
배우 이도현이 데뷔 후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17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이도현은 오는 8월 5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2023 이도현 팬미팅 : 시작'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는 이도현이 데뷔 후 처음 여는 팬미팅으로, 다양한 코너를 준비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이도현은 공식 SNS에 '시작'의 포스터를 올렸다. 포스터 속 깊은 눈빛으로 하늘을 바라보는 이도현의 모습은 팬들과의 아름다운 첫 만남을 더욱 기대케 했다.
이도현은 그간 '18어게인' '스위트홈' '오월의 청춘' '더 글로리' '나쁜엄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과 섬세한 연기력을 증명, '믿고 보는 배우' 입지를 굳혔다. 최근 '더 글로리'와 '나쁜엄마'가 2연타 흥행에 성공한 가운데, 신드롬의 중심에 선 이도현이 이번 팬미팅을 통해 보여줄 매력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도현은 내달 5일 오후 6시 서울 노원구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2023 이도현 팬미팅 : 시작'을 연다. 티켓 예매는 오는 18일 오후 6시부터 멜론 티켓에서 진행되며, 글로벌 팬들을 위한 온라인 생중계 티켓은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판매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우새' 이상민, 서울로 이사…새집 공개
- 블랙핑크 제니, 직접 밝힌 부상 고충…번아웃 고백까지
- '심형탁♥' 사야, 결혼 9일 앞두고 "메리지 블루"...충격 ('신랑수업')
- [트렌드스캔] '원피스를 크롭으로'...블랙핑크 리사, 英 달군 리폼 패션
- 김우빈·이찬원, 수해 이재민 위해 1억 기부
- '웃는 사장' 이경규, 손님 호평에 웃음꽃…"칭찬이 춤추게 해"
- 블랙핑크, 재계약 여부가 미칠 영향
- [트렌드스캔] 제니·임지연의 시원한 홀터넥
- '헤일로 출신' 조성호 "5년 활동 수익=58만 원" 충격 고백 ('쩐생연분')
-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키스에 시청률 상승